이승기, 이정재 정우성 24년 차 우정에 "거의 사실혼"(집사부일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승기가 이정재, 정우성 우정에 감탄했다.
8월 7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정재, 정우성이 사부로 출연했다.
청담 부부로 불리는 이정재, 정우성은 24년 우정을 자랑한다.
이승기는 정우성이 이정재를 안고 있는 사진을 보며 "남자 둘이 잘 안 하는 포즈다. 24년 차 커플이면 사실혼 아닌가요?"라고 웃었고, 정우성은 "사실혼을 넘어섰다"고 센스 있게 받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이승기가 이정재, 정우성 우정에 감탄했다.
8월 7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정재, 정우성이 사부로 출연했다.
이정재는 강렬한 분홍색 재킷에 진주 목걸이 패션으로, 정우성은 깔끔한 재킷을 입고 멤버들을 반겼다. 양세형은 "꼭 신을 영접한 것 같다"며 감격했다.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이유를 궁금해하자 이정재는 "1회부터 쭉 잘 봤다. 초창기 때부터 봤다. 훌륭한 분들이 계속 나오는데 어떻게 사부가 됐고, 사부로 됐는지 저도 알고 싶다. 그래서 챙겨 보게 됐다"며 애청자임을 드러냈다.
정우성은 "사실 제가 무슨 사부냐. 많이 주저했는데 정재 씨랑 같이 출연하니까 부담을 덜 수 있지 않나"라고 전했다.
청담 부부로 불리는 이정재, 정우성은 24년 우정을 자랑한다. 이승기는 정우성이 이정재를 안고 있는 사진을 보며 "남자 둘이 잘 안 하는 포즈다. 24년 차 커플이면 사실혼 아닌가요?"라고 웃었고, 정우성은 "사실혼을 넘어섰다"고 센스 있게 받아쳤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태우 아내, 유방암 가능성→조직 검사 결과 공개 “다행히 양성 종양”(살림남2)
- 정우성 “23년 전 이정재에 한잔할까 제안→소주 8병 마셔”(방구석 1열)
- 피오, 해병대 얼마나 힘들었길래‥볼살 쏙 빠진 얼굴로 첫 휴가
- 박준금 “나처럼 나이 먹으려면? 시술 많이 해야, 1일 3팩도”(편스토랑)
- 이정재 정우성 소속사 건물, 얼만큼 허름하길래 ‘집사부’ 멤버들 깜짝
- “언제 처음 잤는지도 물어봐” 임윤아, 검사 희롱에 통쾌 반격 ‘빅마우스’[결정적장면]
- 장가현 “성추행·스토킹 피해 일상, 19살에 납치 당해 맞기도”(금쪽)
- 이아현, 입양한 두 딸과 미국행 비지니스 “긴 시간의 모험”
- 장가현 “레이싱모델 시절 월수입=집한채 가격? 4천만원 벌때도”(금쪽)
- 박서준, 최우식♥김다미 키스신에 괴성+발 동동 “로코킹”(인더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