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무 "아내와 결혼할 때 사귀는 여자 있었다" '마이웨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웨이' 한무가 아내와 결혼할 당시 교제하던 여성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당시 해군 연예병 1기로 전역 후 파병, 위문공연을 진행하던 한무와 아내는 월남전 공연에서 처음 만났다고.
아내는 당시 한무에 대해 "밥 잘 사주는 오빠. 거기 식사가 죽, 계란 하나 이랬는데 한국 식당에 가서 밥을 잘 사줬다"고 회상했다.
한무는 "마음에 있으니 사줬지"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아내는 "시어머니가 적극적으로 결혼하라고 하셔서 했다"고 결혼에 골인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마이웨이' 한무가 아내와 결혼할 당시 교제하던 여성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8월 7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코미디언 한무가 출연했다.
한무는 7세 연하의 아내 김옥경 씨에 대해 "미 8군 부대 밴드 기타리스트 출신"이라고 설명했다. 당시 해군 연예병 1기로 전역 후 파병, 위문공연을 진행하던 한무와 아내는 월남전 공연에서 처음 만났다고.
아내는 당시 한무에 대해 "밥 잘 사주는 오빠. 거기 식사가 죽, 계란 하나 이랬는데 한국 식당에 가서 밥을 잘 사줬다"고 회상했다. 한무는 "마음에 있으니 사줬지"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아내는 "시어머니가 적극적으로 결혼하라고 하셔서 했다"고 결혼에 골인한 이유를 밝혔다.
한무는 "그런데 당시 내가 사귀는 여자가 있었다. 이 사람 말고 다른 사람"이라고 스스로 폭로해 놀라움을 안겼다. 아내는 "시어머니가 그러셨지. 걘 안 된다고. 나랑 결혼하라고 했지. 지금이 조선시대나. 둘을 데리고 사냐. 말이 되는 소리를 하라"고 타박했다. 한무는 "결국은 옥경이를 택한다고 했다"고 뒤늦게 수습했고 아내는 "그러려니 하고 살아온 인생이다. 다 그런 거다"라고 여유있게 받아쳤다.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태우 아내, 유방암 가능성→조직 검사 결과 공개 “다행히 양성 종양”(살림남2)
- 정우성 “23년 전 이정재에 한잔할까 제안→소주 8병 마셔”(방구석 1열)
- 피오, 해병대 얼마나 힘들었길래‥볼살 쏙 빠진 얼굴로 첫 휴가
- 박준금 “나처럼 나이 먹으려면? 시술 많이 해야, 1일 3팩도”(편스토랑)
- 이정재 정우성 소속사 건물, 얼만큼 허름하길래 ‘집사부’ 멤버들 깜짝
- “언제 처음 잤는지도 물어봐” 임윤아, 검사 희롱에 통쾌 반격 ‘빅마우스’[결정적장면]
- 장가현 “성추행·스토킹 피해 일상, 19살에 납치 당해 맞기도”(금쪽)
- 이아현, 입양한 두 딸과 미국행 비지니스 “긴 시간의 모험”
- 장가현 “레이싱모델 시절 월수입=집한채 가격? 4천만원 벌때도”(금쪽)
- 박서준, 최우식♥김다미 키스신에 괴성+발 동동 “로코킹”(인더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