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3' 이혜영 "길거리 웨딩촬영 보면 제발 행복해라 기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3' 돌싱 이혜영이 최동환, 이소라의 생각에 공감했다.
8월 7일 방송된 MBN, ENA '돌싱글즈3'에서는 8인의 돌싱남녀가 최종 선택을 앞둔 가운데 최동환, 이소라의 마지막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소라는 딸 이야기를 거리낌 없이 하기 시작했고 최동환도 딸들의 세계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소라 역시 "행복하세요"라고 읊조려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돌싱글즈3' 돌싱 이혜영이 최동환, 이소라의 생각에 공감했다.
8월 7일 방송된 MBN, ENA '돌싱글즈3'에서는 8인의 돌싱남녀가 최종 선택을 앞둔 가운데 최동환, 이소라의 마지막 데이트가 그려졌다.
두 사람은 경리단길을 걸으면서 소품샵을 구경하고 사진을 찍는 등 소소한 데이트를 즐겼다. 이소라는 딸 이야기를 거리낌 없이 하기 시작했고 최동환도 딸들의 세계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러던 중 두 사람은 길에서 웨딩촬영을 하는 한 신혼부부를 발견했고 최동환은 "우리랑 대척점에 있는 분들"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소라 역시 "행복하세요"라고 읊조려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보고 있던 이혜영은 "나도 길거리에서 저런 장면 보면 '제발 행복했으면' 이런 생각 많이 한다"고 공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MBN, ENA '돌싱글즈3')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태우 아내, 유방암 가능성→조직 검사 결과 공개 “다행히 양성 종양”(살림남2)
- 정우성 “23년 전 이정재에 한잔할까 제안→소주 8병 마셔”(방구석 1열)
- 피오, 해병대 얼마나 힘들었길래‥볼살 쏙 빠진 얼굴로 첫 휴가
- 박준금 “나처럼 나이 먹으려면? 시술 많이 해야, 1일 3팩도”(편스토랑)
- 이정재 정우성 소속사 건물, 얼만큼 허름하길래 ‘집사부’ 멤버들 깜짝
- “언제 처음 잤는지도 물어봐” 임윤아, 검사 희롱에 통쾌 반격 ‘빅마우스’[결정적장면]
- 장가현 “성추행·스토킹 피해 일상, 19살에 납치 당해 맞기도”(금쪽)
- 이아현, 입양한 두 딸과 미국행 비지니스 “긴 시간의 모험”
- 장가현 “레이싱모델 시절 월수입=집한채 가격? 4천만원 벌때도”(금쪽)
- 박서준, 최우식♥김다미 키스신에 괴성+발 동동 “로코킹”(인더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