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운전 실력에 역정→명품 상자 보고 미안 "실컷 혼냈는데"(미우새)[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운전에 도전했다.
김준호는 김지민과 함께 운전 연수에 나섰다.
운전대를 잡은 김준호는 "심장 떨린다"며 긴장했고, 김지민 역시 "너무 불안하다. 대변 쌀 것 같다"고 불안해했다.
김지민이 "왜 운전을 하겠다는 거야? 계속 안 하면 안 돼?"라고 묻자 김준호는 "나중에 너 공항 갈 때 내가 운전해서 데려다주고. 나중에 잘 돼서 애가 학교 가고 그럴 수도 있잖아"라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운전에 도전했다.
8월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준호의 장롱면허 탈출기가 그려졌다.
김준호는 김지민과 함께 운전 연수에 나섰다. 운전대를 잡은 김준호는 "심장 떨린다"며 긴장했고, 김지민 역시 "너무 불안하다. 대변 쌀 것 같다"고 불안해했다.
김지민이 "왜 운전을 하겠다는 거야? 계속 안 하면 안 돼?"라고 묻자 김준호는 "나중에 너 공항 갈 때 내가 운전해서 데려다주고. 나중에 잘 돼서 애가 학교 가고 그럴 수도 있잖아"라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김준호는 "내가 운전을 하다가 다쳐서 병원에 2년 누워 있으면 돌봐줄 거냐"라고 물었다. 김지민은 "옆에 있어야지. 지켜야지"라고 덤덤하게 말했다.
김지민은 "선배님이 누굴 차에 태우고 오는데 중간에 날 태울 일이 생기면 날 어디 태울 거야?"라고 물었다. 김준호는 "남자면 내 옆에 태우고, 넌 뒤에 태우고. 여자가 옆에 타고 있으면 널 내 옆에 태우고 그 여자는 트렁크에 태워야지. 난 너만 있으면 되거든. 난 다른 여자 필요 없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지민과 함께하는 본격적인 연수가 시작됐다. 김지민은 김준호에게 화를 내지 않고 차근차근 설명해 줬다. 그러다 김준호가 자신의 말을 잘 알아듣지 못하자 "좌측으로 하라고 좌측으로"라고 발끈했다. 김준호가 김지민의 말을 한창 곱씹자 김지민은 "좌가 뭐야? 왼쪽 손으로 돌리라고. 중간까지 왔으면 밥 먹는 손으로 틀어. 밥 뭘로 먹어. 오른손 오른손"이라며 김준호에게 '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준호가 "차가 안 간다"고 하자 김지민은 "파킹 해놨잖아"라며 화냈다. 김준호가 계속 같은 실수를 하자 김지민은 "하지 말자. 뭘 운전을 계속하려고 하냐"라고 답답함을 드러냈다. 김준호는 "이런 분위기에서 할 이야기는 아닌데 여기가 동해라고 생각해 봐. 망망대해를 바라보면서 오자고 한 이유가 있어"라며 차 서랍에서 명품 상자를 꺼냈다. 갑작스러운 선물에 굳어있던 김지민의 표정도 자연스럽게 풀렸다.
명품 박스를 열자 보석 사탕 커플 반지가 담겨있었다. 김지민은 "이렇게 실컷 혼내고"라며 미안한 듯 머쓱하게 웃었다. 김준호는 그런 김지민에게 계속 "잘 돼서 아이가 학교 갈 수도 있잖아"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태우 아내, 유방암 가능성→조직 검사 결과 공개 “다행히 양성 종양”(살림남2)
- 정우성 “23년 전 이정재에 한잔할까 제안→소주 8병 마셔”(방구석 1열)
- 피오, 해병대 얼마나 힘들었길래‥볼살 쏙 빠진 얼굴로 첫 휴가
- 박준금 “나처럼 나이 먹으려면? 시술 많이 해야, 1일 3팩도”(편스토랑)
- 이정재 정우성 소속사 건물, 얼만큼 허름하길래 ‘집사부’ 멤버들 깜짝
- “언제 처음 잤는지도 물어봐” 임윤아, 검사 희롱에 통쾌 반격 ‘빅마우스’[결정적장면]
- 장가현 “성추행·스토킹 피해 일상, 19살에 납치 당해 맞기도”(금쪽)
- 이아현, 입양한 두 딸과 미국행 비지니스 “긴 시간의 모험”
- 장가현 “레이싱모델 시절 월수입=집한채 가격? 4천만원 벌때도”(금쪽)
- 박서준, 최우식♥김다미 키스신에 괴성+발 동동 “로코킹”(인더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