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주량 측정 불가 "스케줄 없으면 마음껏 마셔"(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청하가 주량을 언급했다.
신동엽은 "주류 상표와 동명이인"이라며 청하를 소개했다.
청하는 "제 목표가 한 때 그 주류보다 유명해지는 거였다. 지금도 목표"라고 웃었다.
청하는 술을 마신 후 실수한 적 없다며 주량이 '측정불가'라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가수 청하가 주량을 언급했다.
8월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청하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신동엽은 "주류 상표와 동명이인"이라며 청하를 소개했다. 청하는 "제 목표가 한 때 그 주류보다 유명해지는 거였다. 지금도 목표"라고 웃었다.
청하는 술을 마신 후 실수한 적 없다며 주량이 '측정불가'라고. 청하는 "활동할 때 다음날이나 다다음날까지 스케줄이 없으면 마음껏 마신다"고 밝혔다.
한편 신동엽은 "개인적으로 어떤 게 최악이냐"라며 "거짓말하고 골프 약속 잡는 남자, 뒷목살 접히고 배 나온 남자, 머리에서 냄새나고, 발 각질 하얗게 나오는 남자"라고 보기를 줬다.
이를 들은 청하는 거짓말하는 남자가 최악이라고 답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태우 아내, 유방암 가능성→조직 검사 결과 공개 “다행히 양성 종양”(살림남2)
- 정우성 “23년 전 이정재에 한잔할까 제안→소주 8병 마셔”(방구석 1열)
- 피오, 해병대 얼마나 힘들었길래‥볼살 쏙 빠진 얼굴로 첫 휴가
- 박준금 “나처럼 나이 먹으려면? 시술 많이 해야, 1일 3팩도”(편스토랑)
- 이정재 정우성 소속사 건물, 얼만큼 허름하길래 ‘집사부’ 멤버들 깜짝
- “언제 처음 잤는지도 물어봐” 임윤아, 검사 희롱에 통쾌 반격 ‘빅마우스’[결정적장면]
- 장가현 “성추행·스토킹 피해 일상, 19살에 납치 당해 맞기도”(금쪽)
- 이아현, 입양한 두 딸과 미국행 비지니스 “긴 시간의 모험”
- 장가현 “레이싱모델 시절 월수입=집한채 가격? 4천만원 벌때도”(금쪽)
- 박서준, 최우식♥김다미 키스신에 괴성+발 동동 “로코킹”(인더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