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와 함께 시구한 '우영우' 남친 강태오, '드라마처럼 아름다운 시구'

송정헌 2022. 8. 7. 18: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영우 남자친구 강태오가 야구장 나들이를 했다.

배우 강태오가 7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KT 위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에 앞서 시구 행사를 했다.

강태오는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박은빈)와 로맨스를 펼치고 있는 극중 법무법인 한바다 송무팀 직원 이준호를 연기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KT 위즈는 케이티위즈파크 외야 ENA홈런존을 '우영우 홈런존'으로 변경해 운영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KBO리그 KT와 한화의 경기가 열렸다. 경기 전 배우 강태오가 시구 행사를 했다. 고래와 함께 시구하는 강태오. 수원=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

[수원=스포츠조선 송정헌 기자] 우영우 남자친구 강태오가 야구장 나들이를 했다.

배우 강태오가 7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KT 위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에 앞서 시구 행사를 했다.

강태오는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박은빈)와 로맨스를 펼치고 있는 극중 법무법인 한바다 송무팀 직원 이준호를 연기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남자주인공 이준호 역을 맡은 강태오는 '국민섭섭남', 유죄남', 폭스남' 등 다양한 애칭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KT 위즈는 케이티위즈파크 외야 ENA홈런존을 '우영우 홈런존'으로 변경해 운영한다. '우영우 홈런존'은 홈런을 칠 경우, 1개당 1,0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소상공인에게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KT 유니폼을 입고 야구장을 찾은 배우 강태오는 KT 팬들에게 인사하고 힘찬 시구를 펼쳤다.

드라마에서 주인공 '우영우'의 기억 속에 자주 등장하는 '고래' 모양 풍선까지 등장해 시구 분위기를 띄웠다.

고래와 함께 시구하는 강태오.
감격스러운 시구.
힘차게 시구하는 강태오.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조작인 것 같은데?”..'현빈♥' 손예진, 갑작스러운 조작 논쟁
톱스타 충격적인 사생활..유명 감독도 분개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11살 딸 재산, 6천 억..4살 딸, 부동산만 10개” 톱스타들의 놀라운 씀씀이 (라떼9)
이소라, 아이 셋 엄마였다…“20살에 낳은 큰딸, 첫생리때 집 아닌 밖에서 도울 수밖에”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