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유튜브 '남원TV' 활동 하반기 영상기자단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남원시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남다른 열정으로 남원의 곳곳을 촬영하며 생생한 소식을 전해줄 '2022년 남원시TV 하반기 영상기자단'을 선발했다고 7일 밝혔다.
선발된 하반기 영상기자단은 남원시의 관광,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고품질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며 유튜브 '남원시TV'를 통해 연말까지 시청자와 소통·공감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원=뉴시스] 김종효 기자 = 전북 남원시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남다른 열정으로 남원의 곳곳을 촬영하며 생생한 소식을 전해줄 '2022년 남원시TV 하반기 영상기자단'을 선발했다고 7일 밝혔다.
선발된 하반기 영상기자단은 남원시의 관광,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고품질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며 유튜브 '남원시TV'를 통해 연말까지 시청자와 소통·공감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유튜브 '남원시TV'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독자를 늘리고 기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관련 콘텐츠를 연계 확장해 나가며 남원시를 홍보하고 있다.
오는 9월 남원에서 개최될 예정인 도민체전 홍보영상을 비롯해 유익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시청자와 만나며 소통창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남원시 구석구석을 알릴 수 있도록 영상기자단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지루하고 딱딱한 영상이 아닌 재미있고 흥미로운 영상 제작을 통해 남원시 유튜브 시청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까지 활동을 마친 상반기 영상기자단은 '소풍가기 좋은 인월', '춘향제 풍경' 등의 생동감 넘치는 17편의 영상을 만들며 남원의 매력을 많은 시청자에게 소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jh66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