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멤버들도 반했다 "엄마 같은 이정재+아빠 같은 정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 멤버들도 엄마 이정재, 아빠 정우성에 푹 빠졌다.
8월 7일 방송되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는 톱 배우이자 연예계 대표 절친 이정재, 정우성이 동반 출연한다.
특히 청담동 사모님 같은 이정재 사부의 모습에 멤버들은 "엄마 같은 이정재와 아빠 같은 정우성"이라며 두 배우의 부부다움을 강조했다.
이정재, 정우성 사부와 함께하며 그들의 매력에 매료되고 있던 멤버들은 급기야 "왜 자꾸 남자를 꼬시냐"며 따지기에 이르렀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집사부일체' 멤버들도 엄마 이정재, 아빠 정우성에 푹 빠졌다.
8월 7일 방송되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는 톱 배우이자 연예계 대표 절친 이정재, 정우성이 동반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개봉을 앞둔 영화 ‘헌트’ 비하인드 스토리, 감독으로 변신한 이정재가 정우성과 함께하기 위해 ‘사고초려’한 사연을 밝힌다. 또 두 사람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청담부부’ 순간들을 보여주며 두 사람을 둘러싼 소문의 진실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헌트’ 개봉 전 최초로 영화 속 명장면 ‘계단 구르기 신’을 재연했다. 그 과정에서 두 사람은 멤버들과 서로 멱살을 잡게 되며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재연을 위해 감독으로서 연기를 디렉팅 하던 이정재 사부의 말실수에 멤버 이승기가 삐치는 상황까지 이어졌다고. 이승기를 삐치게 한 이정재 사부의 한마디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정재, 정우성 사부는 스피드 퀴즈를 가장한 애정도 테스트에서 과연 부부라고 불릴만한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청담동 사모님 같은 이정재 사부의 모습에 멤버들은 "엄마 같은 이정재와 아빠 같은 정우성"이라며 두 배우의 부부다움을 강조했다. 이정재, 정우성 사부와 함께하며 그들의 매력에 매료되고 있던 멤버들은 급기야 “왜 자꾸 남자를 꼬시냐”며 따지기에 이르렀다는 후문이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태우 아내, 유방암 가능성→조직 검사 결과 공개 “다행히 양성 종양”(살림남2)
- 정우성 “23년 전 이정재에 한잔할까 제안→소주 8병 마셔”(방구석 1열)
- 피오, 해병대 얼마나 힘들었길래‥볼살 쏙 빠진 얼굴로 첫 휴가
- 박준금 “나처럼 나이 먹으려면? 시술 많이 해야, 1일 3팩도”(편스토랑)
- 이정재 정우성 소속사 건물, 얼만큼 허름하길래 ‘집사부’ 멤버들 깜짝
- “언제 처음 잤는지도 물어봐” 임윤아, 검사 희롱에 통쾌 반격 ‘빅마우스’[결정적장면]
- 장가현 “성추행·스토킹 피해 일상, 19살에 납치 당해 맞기도”(금쪽)
- 이아현, 입양한 두 딸과 미국행 비지니스 “긴 시간의 모험”
- 장가현 “레이싱모델 시절 월수입=집한채 가격? 4천만원 벌때도”(금쪽)
- 박서준, 최우식♥김다미 키스신에 괴성+발 동동 “로코킹”(인더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