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자동차 곡예쇼에 결국 폭발.."밥 먹는 손 어디야?" 호통 (미우새)

박아람 2022. 8. 7. 09: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민 바라기' 김준호에게 첫 시련이 닥쳤다.

7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준호가 장롱면허 탈출을 위해 연인 김지민과 운전 연수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랑으로도 극복하기 힘들었던 준호♥지민의 '살벌한 운전 연수'는 7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김지민 바라기' 김준호에게 첫 시련이 닥쳤다.

7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준호가 장롱면허 탈출을 위해 연인 김지민과 운전 연수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운전대를 잡은 준호는 "오빠 멋있지?"라며 온갖 똥폼(?)과 허세를 부려 모두를 실소케 했다.

그러나 본격적인 도로 주행에 나서자 김준호는 최강 겁쟁이로 돌변한 것은 물론, 인생 처음으로 도전한 셀프 주유소에서 자동차 주유구 위치도 찾지 못해 쩔쩔매는 모습으로 지민의 속을 태웠다.

뿐만 아니라, 과거 이상민과 함께 왔던 운전 연수 학원을 다시 찾은 준호는 그때보다 더 형편없어진 운전 실력을 선보여 지민을 시험에 들게 했다. 자동차 곡예쇼(?)를 연상케 하는 준호의 실수 연발에 '참을 忍'을 새기는 지민의 모습이 母벤져스의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주차 연습 중 좌우를 구분 못 하는 준호 모습에 결국 폭발하고 만 지민은 "밥 먹는 손이 어디야?" 라며 크게 호통을 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분위기 만회를 위해 준호가 차 서랍에서 깜짝 선물(?)을 꺼내 지민을 놀라게 했다는데, 과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선물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랑으로도 극복하기 힘들었던 준호♥지민의 '살벌한 운전 연수'는 7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조작인 것 같은데?”..'현빈♥' 손예진, 갑작스러운 조작 논쟁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11살 딸 재산, 6천 억..4살 딸, 부동산만 10개” 톱스타들의 놀라운 씀씀이 (라떼9)
이소라, 아이 셋 엄마였다…“20살에 낳은 큰딸, 첫생리때 집 아닌 밖에서 도울 수밖에”
“대낮에 도심 한복판서 국민MC 딸 유괴” 충격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