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 NH, 하나 2승. 웰뱅, SK 2패-PBA팀리그

이신재 2022. 8. 7. 06: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펜딩 챔피언 쿠드롱의 웰뱅 피닉스가 2연패에 빠졌다.

신생 하나카드와 NH, 블루원리조트는 2승으로 공동 선두에 나섰다.

웰뱅은 지난 해 쿠드롱, 위마즈, 김예은을 앞세워 전기 리그 우승을 차지한 후 파이널 시리즈에서 블루원리조트를 꺾고 통합 우승을 차지했다.

웰뱅은 쿠드롱 등 우승 멤버가 건재, 올 시즌 역시 강력한 우승 후보로 레이스를 리드할 줄 알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펜딩 챔피언 쿠드롱의 웰뱅 피닉스가 2연패에 빠졌다. 신생 하나카드와 NH, 블루원리조트는 2승으로 공동 선두에 나섰다.

2패 쿠드롱(왼쪽)과 2승 카시도코스타스(사진=브릴리언트 빌리아드)
웰뱅은 지난 해 쿠드롱, 위마즈, 김예은을 앞세워 전기 리그 우승을 차지한 후 파이널 시리즈에서 블루원리조트를 꺾고 통합 우승을 차지했다.

웰뱅은 쿠드롱 등 우승 멤버가 건재, 올 시즌 역시 강력한 우승 후보로 레이스를 리드할 줄 알았다.

그러나 첫날 블루원에 0-4로 완패 한데 이어 6일 이틀 째 경기에서 휴온스에 2-4로 패배했다. 지난 해 멤버에서 차유람이 빠지고 오수정이 합류, 여자 선수 전력이 오히려 보강되었음에도 결과는 반대로 나타났다.

서현민, 김예은의 전력이 아직 다 올라오지 않은 탓인데 7일 크라운해태전 결과를 보면 전체 그림을 전망할 수 있을 것 같다. 쿠드롱이 1, 4 세트 복식 경기에 전진 배치되었다.

신생팀 하나카드 원큐페이는 SK렌터카에 4-2로 역전승 했다. 복식 1, 2 세트를 모두 빼앗겨 출발이 좋지 않았으나 Q. 응우옌의 3 세트 남단식 승리를 바탕으로 내리 4 세트를 따내 2승을 작성했다.

카시도코스타스와 김가영이 5, 6 세트 단식에서 승리, 경기를 마무리했다.

하나는 7일 같은 2승의 NH와 경기, 본격적인 전력 테스트에 나선다. 4 세트 이전에 치뤄지는 복식 3경기가 승패를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1 세트 남복식은 Q.응우옌-김병호 대 마민캄-조재호, 2 세트 여복식은 김가영-김진아 대 김보미-김민아, 4세트 혼합복식은 카시도코스타스-김가영 대 P. 응우옌-김민아의 대결이다.

NH는 6일 경기에서 TS샴푸를 4-1로 꺾었다. NH의 조재호는 3 세트 남단식에서 임성균을 꺾어 4 게임 만에 첫 승을 올렸다.

블루원도 크라운을 4-1로 잡았다. 신입 차팍이 남복식과 남단식에서 이겨 팀 승리를 이끌었다. 블루원은 만만한 TS샴푸와 세 번 째 경기를 벌인다.

사파타를 1, 3 세트에 전진 배치했다, 스롱은 4 세트 혼복과 6 세트 여단식에 출전한다. 혼복 상대는 임성균-용현지, 단식은이미래다.

TS는 또 지면 3패가 되면서 올 시즌도 힘든 한 해가 될 것 같다.

[이신재 마니아타임즈 기자/20manc@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