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컴백 D-3' 변신의 귀재

안병길 기자 2022. 8. 6. 11: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트라이비.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라이비(TRI.BE)가 변신의 귀재를 뽐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과 5일 공식 SNS를 통해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트라이비는 선명한 색의 크롭 바시티 재킷과 그라피티 티셔츠, 블루진 등 독특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힙합 스트리트 패션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우월한 비주얼은 물론, 도발적인 눈빛과 당당한 표정으로 거침없는 걸크러시 면모를 뽐냈다.

또한 트라이비는 멤버별 팔색조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개인 콘셉트 포토와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 이전과는 또 다른 트라이비만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미레와 소은은 탄탄한 복근이 드러나는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으며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송선과 지아는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시크한 눈빛으로 임팩트를 안겼다. 또한 켈리와 현빈은 키치하면서도 여유 넘치는 자세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트라이비는 다양한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변신의 귀재’다운 면모와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재차 입증,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트라이비는 오는 9일 새 싱글 ‘LEVIOSA’를 발매한다. 트라이비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채와 청량하면서도 하이틴 감성이 오롯이 담긴 신보로 올여름 가요계를 짜릿하게 강타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 그리고 트라이비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음색이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티징 콘텐츠와 틱톡 영상을 통해 포인트 음원이 공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는 오는 9일 오후 6시 공개되며, 타이틀곡 ‘KISS’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