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금 집 공개, 옷방 4개→구두 컬렉션까지 "청담동 사모님룩"(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준금이 놀라운 패션감각을 자랑한다.
박준금은 프로페셔널한 41년 차 배우의 모습부터 2060 여성들의 워너비에 등극할 수 있었던 눈부신 패션 감각,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까지 모조리 공개할 예정이다.
박준금은 다양한 작품에서 감각적이고 화려한 패션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박준금은 세련된 패션 감각과 함께 40년째 물광 피부와 풍성한 머리숱을 유지할 수 있었던 자기 관리 비결, 1일 1식의 비밀, 미식가로서의 면모 등을 낱낱이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박준금이 놀라운 패션감각을 자랑한다.
8월 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캐 ‘안젤리나 핑크 박’으로 활약 중인 배우 박준금이 첫 출연한다.
박준금은 프로페셔널한 41년 차 배우의 모습부터 2060 여성들의 워너비에 등극할 수 있었던 눈부신 패션 감각,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까지 모조리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VCR 속 박준금은 새롭게 들어가는 작품의 대본을 보고 또 봤다. 캐릭터 분석과 함께 대사를 연습하며 몰입하던 박준금은 무언가 결심한 듯 소파에서 일어났다. 그녀가 향한 곳은 집에 무려 4개나 있는 옷방이었다. 이어 박준금은 직접 소장하고 있는 스타일리시한 의상들을 꺼내기 시작했다. 블링블링한 구두 컬렉션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모든 것이 그간 작품을 위해 직접 고민하며 구입한 의상들.
박준금은 다양한 작품에서 감각적이고 화려한 패션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현빈 엄마 문분홍 여사, ‘상속자들’의 김탄의 엄마 정지숙 여사 등 박준금을 통해 일명 ‘청담동 사모님 룩’이 유행하기도. 박준금은 “엄마 역할이라고 왜 항상 뽀글 머리를 하고 있어야 하나. 옷 잘 입고 세련된 엄마도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다양한 의상들을 체크하며 “캐릭터를 어떻게 만들어 갈 것인지 고민하는 것이 배우의 몫이다. 캐릭터를 위해 그 정도는 투자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준금은 직접 새로운 드라마에서 입을 의상들을 고민했다. 과감한 라임색 드레스로 럭셔리한 시어머니 느낌을 내는가 하면,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자랑하며 레깅스 패션까지 완벽 소화해 시선을 강탈했다. 걸그룹 멤버라고 해도 믿을 박준금의 패션 센스와 박준금의 소화력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입을 쩍 벌리고 감탄했을 정도.
그런가 하면 이날 박준금은 세련된 패션 감각과 함께 40년째 물광 피부와 풍성한 머리숱을 유지할 수 있었던 자기 관리 비결, 1일 1식의 비밀, 미식가로서의 면모 등을 낱낱이 공개한다.(사진=KBS 2TV)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볼살 실종 황정음, 반쪽된 얼굴 인증…노출도 자신있게
- 이동국 아들 시안, 축구공 대신 골프채…미국에서 으리으리한 라운딩
- 고경표 “57억 로또 당첨되면? 전세대출부터 갚아야” (연중)[결정적장면]
- 김영철 “웃상 장영란, 상갓집에서 만나면 불편해”(철파엠)
- ‘소유진♥’ 백종원 “뺀질이 9살 子 때리고파, 날 만만해 해”(백패커)[결정적장면]
- ‘상습도박’ 슈, 딸이 준 50억 수표에 감동 “많이 웃고 살자”
- 유깻잎, 비키니+민소매 몸매 눈길…당당한 성형 고백과 자신감
- 고우리, 열애 인정 2달 만 결혼 발표…다음 부케 주자로 조현영 지목(종합)
- 정형돈 “임신한 아내 목 조른 적 있어” 쿠바드 증후군 고백(문제아들)
- 머리 기른 ‘우영우’ 박은빈‥청순 비주얼에 강태오 심쿵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