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 코엑스 다이닝랩 재단장..이색 김밥 선보여

배윤경 2022. 8. 4. 19:3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캣 코엑스 다이닝랩. [사진 출처 = 쿠캣]
간편식(HMR) 전문 푸드몰 쿠캣은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에 위치한 쿠캣마켓 코엑스몰점을 '쿠캣 코엑스 다이닝랩'으로 재단장했다고 4일 밝혔다.

이 곳은 '음식 연구에 미쳐버린 크레이지 캣'이란 주제로 6개월마다 신메뉴를 개발해 일정 기간 동안 판매하고, 해당 메뉴의 판매 종료 후엔 또 다른 메뉴를 판매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이번 연구 주제는 김밥이다. '쿠캣, 어디까지 말아봤니?'란 부제를 달아 궁채장아찌김밥, 샐러드키토롤, 꼬시래기꼬순김밥, 돈가스 치즈김밥, 땡초소시지김밥, 통삼겹김밥 등을 판매한다.

또한, 김밥과 음식 궁합이 좋은 감자탕얼큰라면, 차돌박이파탑라면, 이태리칼국수를 선보인다. 쭈꾸미플래터, 베이컨깻잎감자전, 육즙교자만두 등은 사이드 메뉴로 즐길 수 있다.

쿠캣은 이번 재단장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에 쿠캣 코엑스 다이닝랩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 작성 시 7명을 추첨해 4만원 상당의 이용권을 증정하고 100명에겐 적립금 1000원을 준다. 현장 방문객의 경우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물을 올리면 5000원 이상 구매 시 즉석에서 1000원을 할인해준다.

[배윤경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