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라디오 나들이..10일 '별밤' 출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라디오 나들이에 나선다.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 측은 8월 4일 "제이홉이 오는 10일 수요일 오후 10시 5분 에 출연해 90분간 청취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제이홉은 이날 '별밤'에서 최근 발표한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라디오 나들이에 나선다.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 측은 8월 4일 "제이홉이 오는 10일 수요일 오후 10시 5분 에 출연해 90분간 청취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제이홉은 이날 '별밤'에서 최근 발표한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앨범 준비 과정과 상자 밖으로 나가기 전의 심정을 노래한 곡인 'MORE', '= (Equal Sign)', 'STOP (세상에 나쁜 사람은 없다)'에 대해 DJ 김이나 작사가와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눈다.
뿐만 아니라, 지난 7월 31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롤라팔루자’의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선보인 무대의 후일담도 들려줄 예정이다. 메탈리카, 그린데이, 두아 리파, 머신 건 켈리 등이 참여한 올해 롤라팔루자에서 특별 무대를 가진 제이홉의 소회를 들어볼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
또 제이홉은 솔로 활동 소감과 함께 즐겨 듣는 노래 등 그의 음악적 취향,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사진=빅히트 뮤직)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고우리, 열애 인정 2달 만 결혼 발표…다음 부케 주자로 조현영 지목(종합)
- 정형돈 “임신한 아내 목 조른 적 있어” 쿠바드 증후군 고백(문제아들)
- ‘우영우’ 불도저양 박은빈X여우군 강태오, 무리수 대사도 뚝딱 [TV와치]
- 김부선 “낸시랭 그러니 맞고살지 발언 부적절, 이루안 눈물에 꼭지 돌았다” 사과
- 이혜성, 이건 무슨 패션? 머리에 바지를 뒤집어썼네
- 머리 기른 ‘우영우’ 박은빈‥청순 비주얼에 강태오 심쿵할 듯
- 김부선 “낸시랭, 나한테 앙심 품고 딸 이루안 인신공격‥천박” 저격
- ‘우영우’ 박은빈♥강태오, 출근길부터 핑크빛 기류
- 김다현, 맥과 핑크빛 기류→김봉곤, 딸 국제결혼 질문에 당황(대한외국인)
- 나영희, 미모 똑 닮은 딸 근황 공개 “날로 성숙해지는 내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