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토리, 메타버스서 '가상 전시관 꾸미기' 이벤트 개최

임중권 입력 2022. 8. 4. 13: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팀스토리는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 '유스토리(U-Story)'에서 '나만의 가상 전시관 꾸미기' 이벤트를 이달 28일까지 연다고 4일 밝혔다.

참여자는 유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프리 버전으로 가상 전시관을 만들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일상 사진과 풍경 사진, 반려동물 사진, 아트, 조각 작품 등 원하는 주제로 전시관을 꾸릴 수 있다.

전시관은 PC와 모바일, 태블릿 브라우저로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팀스토리는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 '유스토리(U-Story)'에서 '나만의 가상 전시관 꾸미기' 이벤트를 이달 28일까지 연다고 4일 밝혔다.

참여자는 유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프리 버전으로 가상 전시관을 만들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일상 사진과 풍경 사진, 반려동물 사진, 아트, 조각 작품 등 원하는 주제로 전시관을 꾸릴 수 있다. 전시관은 PC와 모바일, 태블릿 브라우저로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다.

회사는 가장 개성 있고, 예술적인 전시관을 꾸린 당선자 10명을 선정한다. 당선자에게는 총 360만원 상당 유료 유스토리 요금제 3개월권이 주어진다. 팀스토리 관계자는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