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의 고래, 내륙 원주 오크밸리에선 빛이 되다

2022. 8. 4. 11: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엄 산 옆에 있는 원주 오크밸리에도 우영우가 좋아하는 혹등고래가 떴다.

어른들과 가족여행객들을 위해 조성한 한여름밤 낭만조명 산책길에 나타난 것이다.

소나타 오브 라이트는 5가지 테마로 구성된 약 1.5km의 산책로를 걸으며 화려한 조명과 음악이 어우러진 라이팅 쇼로 다양한 포토 스폿, 소나무 숲과 골프장 페어웨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3D 맵핑쇼를 감상하며 여름 밤 무드를 느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낭만적 조명산책길 위 유영하는 혹등고래
아이들을 위해선 애니메이션 캐릭터 런칭
내륙인 오크밸리의 혹등고래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뮤지엄 산 옆에 있는 원주 오크밸리에도 우영우가 좋아하는 혹등고래가 떴다.

어른들과 가족여행객들을 위해 조성한 한여름밤 낭만조명 산책길에 나타난 것이다. 오크밸리는 어린이를 위해서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컨셉트를 도입했다는 소식도 4일 전했다.

‘키즈 서머 어드벤처’ 패키지는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를 주제로 꾸며진 캐릭터 룸 1박과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인 바운스 어드벤처 파크 2인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오크밸리 캐릭터룸은 인기 애니메이션 콘텐츠인 ‘신비아파트’, ‘로봇트레인’, ‘번개맨’, ‘두다다쿵’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오크밸리 캐릭터룸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플레이 룸도 있다. 바운스 어드벤처 파크에서는 160m 레일 위 카트를 운전하며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는 레이싱 파크, 어린 자녀를 위한 키즈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서머 소나타’ 패키지는 리조트 내 대표 어트렉션인 소나타 오브 라이트 입장권과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이 포함돼 있고, 이색 볼거리,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더해져 있다고 리조트측은 소개했다.

소나타 오브 라이트는 5가지 테마로 구성된 약 1.5km의 산책로를 걸으며 화려한 조명과 음악이 어우러진 라이팅 쇼로 다양한 포토 스폿, 소나무 숲과 골프장 페어웨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3D 맵핑쇼를 감상하며 여름 밤 무드를 느낀다. 두패키지는 8월말까지 이용한다고 한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