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사람으로 착각" 수지·르세라핌 카즈하, 닮은꼴로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쓰에이 출신 수지와 르세라핌 멤버 카즈하가 똑닮은 외모로 주목받았다.
이날 'TMI 쇼'는 수지와 카즈하를 차트 2위로 꼽았다.
'TMI 쇼'와 인터뷰를 진행한 한 관상가는 "이목구비까지 해서 보게 되며 구분하기가 상당히 어렵다"며 "처음 보는 사람들은 딱 보면 같은 사람으로 착각할 정도"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두 사람이 하나다'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닮았다"면서 특히 수지와 카즈하의 눈과 코가 비슷하게 생겼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예능 프로그램 ‘TMI 쇼’는 3일 방송에서 ‘싱크로율 100% 닮아도 너무 닮은 도플갱어 스타’ 차트를 다뤘다.
이날 ‘TMI 쇼’는 수지와 카즈하를 차트 2위로 꼽았다. 두 사람은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닮은꼴로 거론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MI 쇼’와 인터뷰를 진행한 한 관상가는 “이목구비까지 해서 보게 되며 구분하기가 상당히 어렵다”며 “처음 보는 사람들은 딱 보면 같은 사람으로 착각할 정도”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두 사람이 하나다’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닮았다”면서 특히 수지와 카즈하의 눈과 코가 비슷하게 생겼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관상가는 “두 사람 모두 미와 복을 가지고 있는 송편 같은 눈을 지녔다. 일반적으로 여자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뾰족한 칼 코가 아니라 아주 예쁘게 살이 붙어 있는 코라는 점도 비슷하다”고 말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펠로시 면담 생략에…"휴가라도 외출 가능", " 하루 시간 빼야"
- (영상)대낮에 부부 찌르고 달아난 50대男…100km 추격 끝에 검거
- 안희정, 오전 8시 만기출소…현역의원 중 2명만 현장 찾아
- 활동 이틀만에…조국, 유튜브 구독자 11만명 돌파
- 정형돈 "출산 전 잠 자다가 아내 목 졸라" 고백
- `8월4일` 내귀에 도청장치 방송사고..MBC 최악의 빌런[그해 오늘]
- "연극 보러왔는데 尹대통령·김건희 여사가"...휴가 사흘째
- 레인보우 출신 고우리, 5살 연상 사업가 연인과 10월 3일 결혼 [공식]
- '문재인 부부 직접 볼 줄이야'...커플룩은 품절
- 신경외과 교수 “아산병원 간호사 죽음, 충격적이지만 본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