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독특한 손씻기 습관?.."바디워시로 닦는다"

채태병 기자 2022. 8. 3. 2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바디워시로 손을 씻는 독특한 습관을 고백했다.

제니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바디워시로 손 닦는 거 안 비밀"이라는 문구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거울을 바라보며 손을 씻으려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때 제니는 비누나 핸드워시가 아닌 바디워시를 손바닥에 짜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니 인스타그램 캡처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바디워시로 손을 씻는 독특한 습관을 고백했다.

제니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바디워시로 손 닦는 거 안 비밀"이라는 문구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거울을 바라보며 손을 씻으려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때 제니는 비누나 핸드워시가 아닌 바디워시를 손바닥에 짜고 있어 눈길을 끈다.

1996년생인 제니는 2016년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했다. 그는 블랙핑크에서 메인 래퍼, 서브 보컬을 맡고 있으며 곡 'SOLO'로 솔로 활동에 나서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앞서 제니는 지난 6월 '방탄소년단'(BTS) 뷔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제니와 뷔가 서로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이니셜 한 글자인 'J'와 'V'로 비슷하게 바꿨기 때문.

또한 제주도에서 제니와 뷔로 추정되는 남녀 커플 사진이 촬영돼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되기도 했다. 이와 관련 제니와 뷔의 소속사인 하이브(빅히트뮤직)와 YG엔터테인먼트 등은 별도의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관련기사]☞ "그러니 맞고 살지" 김부선, 딸과 충돌한 낸시랭 맹비난차예련, 40도 고열로 응급실行…"씩씩한 척 했지만" 무슨 일?강석우, '백신 접종→실명 위기' 후 근황 "눈 상태는…"그 왕종근 맞아? 당뇨·백내장에 '수척'…"실명" 경고도 받았다돈 많은 사람이 왜?…홍진경이 '짜장 소스' 묻은 에코백 드는 이유
채태병 기자 ctb@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