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순위예측 "콘테 보유팀 토트넘 3위할 것"..우승은 맨시티

윤진만 2022. 8. 3. 19: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공영방송 'BBC'의 수석기자가 토트넘이 이번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첼시를 뛰어넘어 3위를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필 맥널티는 3일(현지시각), 2022~2023시즌 프리미어리그 순위를 예측했다.

맥널티는 토트넘을 3위로 적어냈다.

"개인적으로 스퍼스에 큰 기대를 한다. 왜냐하면 안토니오 콘테라는 세계적인 감독 중 한 명을 보유했기 때문이다. 콘테는 토트넘이 갖고 있지 않은 위닝 멘털리티를 주입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서울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토트넘의 경기가 열렸다. 후반 팀의 6번째 골을 성공시킨 손흥민이 세리머니를 펼치고 있다. 상암=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2022.07.13/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영국공영방송 'BBC'의 수석기자가 토트넘이 이번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첼시를 뛰어넘어 3위를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필 맥널티는 3일(현지시각), 2022~2023시즌 프리미어리그 순위를 예측했다.

맥널티는 토트넘을 3위로 적어냈다. "개인적으로 스퍼스에 큰 기대를 한다. 왜냐하면 안토니오 콘테라는 세계적인 감독 중 한 명을 보유했기 때문이다. 콘테는 토트넘이 갖고 있지 않은 위닝 멘털리티를 주입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토트넘이 이적시장 초반부터 일찍이 움직인 덕에 전력 보강에 성공한 점도 3위 선정 이유다. 토트넘은 히샬리숑, 이브 비수마, 이반 페리시치 등을 영입했다.

맥널티가 뽑은 우승팀은 맨시티다. 엘링 홀란 영입 효과를 톡톡히 볼 것이라고 전망했다.

리버풀이 2위, 첼시를 4위에 놓았고, 아스널과 맨유가 각각 5위와 6위를 기록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웨스트햄, 애스턴빌라, 뉴캐슬, 레스터가 나머지 탑10에 포함될 것이라고 맥널티는 전망했다.

황희찬이 속한 울버햄턴이 12위, 프랭크 램파드 감독이 이끄는 에버턴이 14위를 할 것이고, 노팅엄포레스트, 풀럼, 본머스가 나란히 강등될 거라고 봤다.

프리미어리그는 오는 5일 개막한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김부선, 딸 이루안 울린 낸시랭에 분노..“앙심 품고 딸 왕따시켰다” 주장
이상민 빚 얼마길래...김준호 “이상민, 로또 당첨돼도 빚 다 못 갚아”
이소라, 아이 셋 엄마였다…“20살에 낳은 큰딸, 첫생리때 집 아닌 밖에서 도울 수밖에”
“대낮에 도심 한복판서 국민MC 딸 유괴” 충격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