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악뮤 이찬혁, 천재? 기발? 발 밑만 20분 찍은 영상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혁 발 밑' 영상이 화제다.
지난 1일 악뮤(AKMU) 이찬혁의 유튜브 채널 'Leechanhyukvideo'에는 '이찬혁 발 밑 (20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찬혁의 발 밑에서 하늘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촬영된 영상은 내리쬐는 햇살을 받으며 서 있는 이찬혁의 모습만 20분 간 비춘다.
'이찬혁 발 밑' 영상은 단 한 부분의 편집도 되지 않은 20분짜리 원 테이크 영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이찬혁 발 밑' 영상이 화제다.
지난 1일 악뮤(AKMU) 이찬혁의 유튜브 채널 'Leechanhyukvideo'에는 '이찬혁 발 밑 (20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랙 화면 속 강렬한 매미 소리로 시작하는 영상은 이윽고 화면이 켜지며 이찬혁의 발 밑이 드러난다. 이찬혁의 발 밑에서 하늘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촬영된 영상은 내리쬐는 햇살을 받으며 서 있는 이찬혁의 모습만 20분 간 비춘다.
바람을 맞으며 조금씩 몸을 움직이기만 하던 이찬혁은 영상 말미 발 밑에 있는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을 끝으로 영상을 마무리한다.
'이찬혁 발 밑' 영상은 단 한 부분의 편집도 되지 않은 20분짜리 원 테이크 영상이다. 아무 설명도 음악도 없이 하늘, 태양, 이찬혁과 매미 소리, 바람 소리, 각종 소음들만이 영상에 담겼다. 태양볕 아래 큰 움직임 없이 바로 서 있는 이찬혁의 모습은 독특하고 실험적인 이찬혁 특유의 감성이 느껴진다.
이찬혁의 독특한 영상에 팬들은 "여름 그 자체를 공유해주셔서 감사하다. 고요한 시간의 흐름을 함께 보낼 수 있어서 즐거웠다", "기발함 속 평범함을 담고 있는 것 같다", "아트디렉터로 성장할 수 있을 듯", "느슨해진 유튜브계에 긴장감을 주는 신입유튜버 이찬혁", "애초에 이걸 20분동안 유리판 위에 올라갔을 이찬혁도 웃기고 와서 보는 사람들도 웃기다", "유튜브로도 예술하는 당신 아티스트다", "역시 이찬혁", "음악보다 더 잔잔하고 싶을 때 좋은 영상", "엄마 이찬혁이 뭐예요? 얘야 저건 구름이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찬혁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다채로운 영상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이게 나야"..뉴진스, 멤버 소개도 독보적 'We Are NewJeans' 영상 공개
- [영상]"센터 표시 해달라" 빈틈 없는 가수 아이린 일상 화제, '워크&홀리데이' 티저
- [AI브리핑] "2027년 AI 데이터센터 40% '전력 부족' 비상"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