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최예나 "이번 앨범=업그레이드, 레벨 업 된 음악 들려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 씨가 7개월 만의 컴백 소감과 함께 음악적 자신감을 드러냈다.
3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예스 24 라이브홀에서는 최예나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 발매 기념 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최예나 씨는 7개월 만의 컴백에 대해 "정말 오늘만 기다렸던 것 같다. 이번 앨범에 참여하면서 정말 열심히 했다. 많은 분들에게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었다:며 "이번 앨범은 업그레이드라고 표현하고 싶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최예나 씨가 7개월 만의 컴백 소감과 함께 음악적 자신감을 드러냈다.
3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예스 24 라이브홀에서는 최예나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 발매 기념 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최예나 씨는 7개월 만의 컴백에 대해 "정말 오늘만 기다렸던 것 같다. 이번 앨범에 참여하면서 정말 열심히 했다. 많은 분들에게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었다:며 "이번 앨범은 업그레이드라고 표현하고 싶다. 레벨업이 된 만큼 더 좋은 음악을 들고 왔다"고 말했다.
이후 최예나 씨는 "이번 앨범에서는 나의 실제 이야기를 보여드리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 일상에서도 게임을 좋아한다. 그런 모습을 모아 게임 히어로 부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답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MARTPHONE(스마트폰)'은 에너제틱한 드럼 비트와 전자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시선으로 재기발랄하게 표현했다.
최예나 씨는 'SMARTPHONE' 뮤직비디오에서 힙한 매력 그 자체의 게임 히어로로 변신해 스마일 히어로를 잇는 새로운 히어로 세계관을 예고하고 있다. 티저를 통해 짧게 공개된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들도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사진=OSE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