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남진 출연" 서혜진 PD, MBN서 추석특집 트로트쇼 편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혜진 PD와 황인영 PD가 MBN과 손잡고 안방극장을 트로트로 물들인다.
'우리들의 트로트'와 '우리들의 남진' 총연출을 맡은 크레아 스튜디오 황인영 PD는 "최고의 가수와 최고의 스태프들이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뭉쳤다. 제작진 모두 그 어느 때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시청자를 만날 준비하고 있다"며 "시대를 대표하는 명곡의 감동을 더욱 새롭고, 진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서혜진 PD와 황인영 PD가 MBN과 손잡고 안방극장을 트로트로 물들인다.
‘크레아 스튜디오’는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리즈로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이끈 서혜진 전 TV 조선 본부장과 황인영 전 TV 조선 예능 국장이 이끄는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다. 이들은 MBN과 합세해 다른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된 트로트 쇼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먼저 오는 9월 방송될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에는 대한민국 레전드급부터 신성들까지 22인의 트로트 가수가 참여할 예정으로, 독보적인 라인업을 자랑한다. 설운도부터 전유진까지 22명의 트로트 가수들은 화려한 트로트 퍼포먼스를 펼치며 세대 초월 대축제의 장을 선사한다.
이어 방송되는 ‘우리들의 남진’은 팝부터 트로트까지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 가수 남진이 특별히 아끼는 후배들과 함께 꾸미는 ‘노래 인생 총망라 버라이어티쇼’다. 이에 과연 남진과 호흡을 맞출 후배 가수들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우리들의 트로트’와 ‘우리들의 남진’에서는 시대별 트로트 명곡을 되짚을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진다. 추석 연휴 한자리에 모여 앉은 신구 세대의 오감을 확실하게 만족시킬 전망이다.
‘우리들의 트로트’와 ‘우리들의 남진’ 총연출을 맡은 크레아 스튜디오 황인영 PD는 “최고의 가수와 최고의 스태프들이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뭉쳤다. 제작진 모두 그 어느 때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시청자를 만날 준비하고 있다”며 “시대를 대표하는 명곡의 감동을 더욱 새롭고, 진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N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와 ‘우리들의 남진’은 오는 9월 방송된다.
김민지기자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크레아 스튜디오, MBN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X이정재, 원조 청춘스타의 만남.."존경하고 아끼는 친구"
- '조혜련 올케' 박혜민, 고부갈등 재폭발? 조지환母 "간호사 사직 황당"(속풀이쇼동치미)
- 현진영 "14살에 암투병 母사망...자실시도에 3개월간 정신병원 폐쇄병동 입원"
- CEO 송은이, 대표실과 마지막 인사 "슬프지만 떠나야 하는 상황"
- 손담비, H&엔터테인먼트 재계약…정려원과 한솥밥ing[공식]
- 탈북맘 양윤희, 전남친 출소 후 걱정 "어디로든 이사 가고 싶어"('고딩엄빠')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