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 라그나로크, 대만서 '테마 카페' 개점

이솔 2022. 8. 3. 13: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서열 3위, 낸시 펠로시가 방문한 대만에서도 라그나로크의 20주년 행사는 계속된다.

지난 1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개발사 및 퍼블리셔인 그라비티는 대만 상용화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해 대만 타오위안에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 1호점을 개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앤젤링' 등 친숙한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아늑한 시간
총 11종의 한정판 굿즈 상품 준비
사진=그라비티, 대만 타오위안 내 테마 카페 1호점 오픈

(MHN스포츠 이솔 기자) 미국 서열 3위, 낸시 펠로시가 방문한 대만에서도 라그나로크의 20주년 행사는 계속된다.

지난 1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개발사 및 퍼블리셔인 그라비티는 대만 상용화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해 대만 타오위안에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 1호점을 개점했다.

국내에서는 압도적인 스케일로 '웅장함'을 뽐냈던 라그나로크 20주년 페스티벌이 펼쳐진 가운데, 대만에서는 일상 속 쉬어갈 수 있는 카페를 통해 소소하지만 '우아한' 축제를 펼치고 있다.

이번 테마 카페는 대표 IP인 라그나로크를 활용해 꾸민 해외 지역에서의 첫 번째 테마 카페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대만 상용화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해 오픈했다.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에서는 라그나로크 캐릭터에 둘러싸여 식사를 하거나 음료를 마실 수 있으며 다양한 라그나로크 굿즈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테마 카페 내부는 대표 온라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캐릭터를 활용, 라그나로크 만의 감성을 살려 아기자기하게 장식했다.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캐릭터 포토존도 준비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코백, 머그컵, 쿠션, 이어폰, 타월 등 한정적으로 구입할 수 있었던 총 11종의 다양한 라그나로크 굿즈 상품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오는 13일 라그나로크 20주년을 기념해 대만 지역 라그나로크 온라인 유저 중 35명을 초청하는 Fan Gather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일 초청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음식과 굿즈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간단한 게임 및 퀴즈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는 그라비티 대만 GNJOY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 김진환 사장은 "2002년 10월 22일 라그나로크 온라인 대만 지역 정식 상용화 서비스 이후 벌써 20주년을 맞이했다.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주신 대만 유저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유저분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라그나로크 캐릭터 및 몬스터로 가득한 테마 카페를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13일에 진행할 Fan Gathering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다음 달 중에 오픈을 앞두고 있는 테마 카페 2호점, 3호점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