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미쳤어" 허웅·허훈, 허재 위시리스트에 난리 (허섬세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 아들 허웅, 허훈의 눈물을 쏙 빠지게 할 허재의 무시무시한 위시리스트가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JTBC '허삼부자 섬집일기-허섬세월'(약칭 허섬세월) 마지막회에서는 허삼부자 허재, 허웅, 허훈의 험난한 육지 나들이가 펼쳐질 예정이다.
허삼부자 허재, 허웅, 허훈은 꽈배기부터 순대 볶음, 옛날 통닭까지 폭풍 흡입하며 꿀맛 같은 육지 나들이에 빠져든다.
이어 MZ세대 핫 아이템인 4컷 사진도 찍으며 허재, 허웅, 허훈만의 다정한 육지 데이트를 즐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되는 JTBC ‘허삼부자 섬집일기-허섬세월’(약칭 허섬세월) 마지막회에서는 허삼부자 허재, 허웅, 허훈의 험난한 육지 나들이가 펼쳐질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녹도 생활에서 잠시 벗어나 대천으로 첫 육지 나들이에 나선 허삼부자는 육지에 발을 딛자마자 가장 먼저 시장으로 향한다. 오랜만에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은) 식사 준비에서 해방돼 시장 ‘먹방 투어’에 나선다.
허삼부자 허재, 허웅, 허훈은 꽈배기부터 순대 볶음, 옛날 통닭까지 폭풍 흡입하며 꿀맛 같은 육지 나들이에 빠져든다. 이어 MZ세대 핫 아이템인 4컷 사진도 찍으며 허재, 허웅, 허훈만의 다정한 육지 데이트를 즐긴다.
이런 가운데 허버지 허재의 난데없는 위시리스트가 허웅과 허훈의 행복을 와장창 깨버린다. 허재의 살벌한 위시리스트는 다름 아닌 패러글라이딩. 허웅, 허훈 형제는 허재 손에 울며 겨자 먹기로 체험장에 끌려간다. 상상도 못한 허재 위시리스트에 겁 많은 허웅은 물론 평소 거침없었던 대장부 허훈마저 “난 바이킹도 못 탄다”라며 사색이 되고 만다.

방송은 3일 10분 앞당긴 저녁 8시 50분 시청자를 찾는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살 연하♥’ 왕종근 갑자기 눈물 펑펑…일동 당황
- “신이시여” 방은희 아들 사고→수술, 동료★들 응원↑ [종합]
- 13년 여친 두고 다른 여자와 하룻밤→‘뼈때림’ 폭격 (연참3) [TV종합]
- ‘탈북 소녀’ 양윤희 “전 남친, 교도소…찾아올까 두려워” 오열 (고딩엄빠2)
- ‘구준엽♥’ 서희원, 임신 2개월? 母 “임신 감당 힘들다” [DA:차이나]
- 유재석, 데뷔 34년 만 첫 도전…“캠프장 된다” (넷플릭스 2026)
- 권상우, 촬영 중 만취에 결국 “죄송…금주 중” 사과
- 채은정, 결혼 3개월 만에 2세 갈등…“5년 후면 난 50세”
- 황하나 자진입국, ‘아이 때문’ 아니었다? 연예인 언급 진술 파장 [SD이슈]
- ‘합숙맞선’ 불륜 의혹 출연자 분량 삭제 “당혹+참담, 검증 절차 보완할 것”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