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뛰는 에러가 나타났다"..박서함X박재찬 '시맨틱 에러: 더 무비', 스페셜 포스터 2종

2022. 8. 3. 02: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의 극장판 '시맨틱 에러: 더 무비'가 명장면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컴공과 '아싸' 추상우(박재찬)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안하무인 디자인과 '인싸' 장재영(박서함), 극과 극 청춘들의 캠퍼스 로맨스를 극장판으로 확장한 작품.

2일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2종은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되었을 당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명장면이 담겨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에는 상우가 곤경에 빠진 자신을 도와주다 다친 재영의 상처를 직접 치료해 주는 장면과 함께 '싫은 건 싫은 거고, 고마운 건 고마운 거니까'라는 상우의 대사가 담겼다. 해당 장면은 첫 만남부터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이 서로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호감을 느끼게 되는 순간으로 관계의 변화를 예고하는 의미 있는 신이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진지한 표정으로 상우를 바라보는 재영의 모습과 놀란 표정으로 마주 선 상우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가슴 뛰는 에러가 나타났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과 설렘을 자극한다.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8주 연속 왓챠 톱10 1위, OTT 콘텐츠 트렌드 1위, 왓챠피디아 평점 4.5점 등 기록적인 수치를 세우며 BL(Boy's Love) 신드롬을 일으킨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를 한 편의 영화로 담아낸 극장판이다. 영화 역시 일찌감치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되어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 상영 회차가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개봉을 앞두고 열린 프리미어 상영회까지 예매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오는 31일부터 CGV 극장에서 정식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왓챠]-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