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월수입 2천만원 이상"→"5백만원 들고 튄 남자 있어" 솔직 입담('돌싱포맨')[종합]

정유나 2022. 8. 2. 23: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풍자가 입담을 뽐냈다.

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요즘 예능 대세 이은형, 풍자, 엄지윤이 출연했다.

입만 열면 화제가 되는 유튜버 풍자는 이날 '스타가 돼서 좋은 점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돈 잘벌어서 좋다. 제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는 70만이다. 월수입은 최소 2천만원 이상이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돌싱포맨' 풍자가 입담을 뽐냈다.

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요즘 예능 대세 이은형, 풍자, 엄지윤이 출연했다.

입만 열면 화제가 되는 유튜버 풍자는 이날 '스타가 돼서 좋은 점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돈 잘벌어서 좋다. 제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는 70만이다. 월수입은 최소 2천만원 이상이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재미있던 팬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는 "팬들이 저한테 욕 해달라, 맞담배 펴달라고 부탁한다. 팬들도 입담이 화끈하다"면서 "그런데 가끔 나이가 많으신 어머님들이 욕해달라고 부탁할때가 있다. 그럴때는 정말 곤란하다. 울며 겨자먹기로 욕 한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풍자는 최악의 연애를 묻는 질문에 "제가 똥차 컬렉터이다. 돈 500만원을 들고 튄 남자도 있다. 제가 돈 받으려고 통기타로 후려깠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돈이 많은 사람을 만난적 있다. 뭐든 다 가지고 있을 것 같아서 기념일에 뭐를 선물해야할지 모르겠더라. 고민 끝에 L 명품숍에 가서 없는 돈을 쪼개서 명품 지갑을 선물해줬다"며 "어느날 대형 엽기토끼 인형을 들고 와서 선물이라고 주더라. 그때 알았다. 인형 안에 뭐가 있겠다. 집에 가지고 와서 인형 해체를 시작했다. 그런데 아무것도 없었다"고 일화를 전해 폭소를 안겼다.

이날 세 사람은 탁재훈에게 사과를 받고 싶어 찾아왔다고 해 탁재훈을 초긴장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은형은 지난번 탁재훈에게 핍박받은 남편 강재준을 대신해 사과를 받고 싶다며 돌직구를 날렸다. 이상민은 "방송에 나간건 빙산에 일각이었다"고 고자질했고, 이에 이은형은 기다렸다는 듯 "재준이가 탁재훈 오빠가 자기 쥐잡이 했다고 말 하더라. 재훈 오빠가 재준이한테 하는 모습은 마치 새싹을 즈려밟는 느낌이였다. 그리고 당시 방송 때 저희 집에 초대해서 장소까지 제공을 했는데 재준이가 남의 집인 마냥 계속 겉돌더라. 그래서 안쓰러웠다"며 탁재훈을 노려봤다.

또한 천만 뷰를 돌파한 화제의 유튜브 콘텐츠 '장기연애'의 엄지윤은 연애를 다룬 유튜버답게 파격적인 연애관을 공개했다. 엄지윤은 "지금은 남자친구가 필요 없다. 저에게 빈 공간이 없다. 누가 저를 채워줄 필요가 없다"며 연애관에 대해 "위 아래 상관 없이 성인이면 된다 주의다. 나이 커트라인도 없다"고 솔직하게 밝혀 시선을 모았다.

jyn2011@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이소라, 아이 셋 엄마였다…“20살에 낳은 큰딸, 첫생리때 집 아닌 밖에서 도울 수밖에”
오토바이로 강남 질주한 비키니 커플..“선정적이다” 지적에 “다른 의도는 없어” 해명
故신해철 딸 신하연, 모델 데뷔..“이렇게 진한 화장은 처음”
도경완, '♥장윤정'이 부러트린 갈비뼈 “다시 부러짐”..이를 어쩌나?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