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걸프렌드' 오메가엑스 혁 "내 어떤 게 부족해?"

손봉석 기자 2022. 8. 2. 22: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캡처



아이돌그룹 오메가엑스(OMEGA X) 멤버 혁이 가슴 시린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일 오후 6시 콬TV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배드걸프렌드’ 9화가 방송됐다.

문지호 역을 맡은 혁은 “이대로 누나와 헤어질 수 없을 것 같아”라고 직진 고백으로 시청자들의 숨을 멎게 만드는가 하면, 여자친구 지수에게 선택받기 위한 매력 어필에 나서 설렘을 배가시켰다.

역할에 몰입한 혁은 지수에게 커피와 손편지를 건네는 자상한 모습으로 사내 연애에 대한 로망을 불어넣은 것은 물론, 후진 없는 애정 표현을 이어가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한껏 끌어올렸다.

혁은 지수의 양다리 고백 후에도 “내 어떤 게 부족해?”, “앞으로 누나에게 더 좋은 사람이 될게”라는 대사로 순애보다운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혁은 힘들어하면서도 여자친구를 이해하려 노력하는 문지호의 감정 상태를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수준급 연기력을 입증했다.

‘배드걸프렌드’에서 몰입감 있는 연기를 펼친 혁은 앞으로 또 다른 갈등을 예고해 다음 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차세대 연기돌’이자 오메가엑스의 멤버 혁은 일본 데뷔와 월드투어로 글로벌 활약을 이어가며, 매주 화, 목 오후 6시 ‘배드걸프렌드’를 통해 대중을 찾을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