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스테이씨, 탄탄한 가창력 들려준 'BEAUTIFUL MONSTER'

손봉석 기자 2022. 8. 2. 2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S MTV ‘더쇼’ 방송 화면 캡처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전원 메인보컬 그룹’의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위 니드 러브)’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뷰티풀 몬스터)’ 무대를 공개했다.

스테이씨는 성숙해진 비주얼과 6인 6색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무대를 완성했다. ‘전원 메인보컬 그룹’인 만큼 다양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탄탄한 라이브가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꾹꾹이춤’, ‘아띵춤’, ‘주춤주춤’ 등 포인트 안무로 가요계를 강타했던 스테이씨는 ‘BEAUTIFUL MONSTER’ 무대에서는 몬스터의 뿔을 연상시키는 퍼포먼스로 또 한번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지난주 컴백과 동시에 SBS MTV ‘더쇼’에서 1위에 오른 스테이씨는 이날 ‘더쇼’에서도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스테이씨는 지난달 19일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신보는 초동 판매량(집계 기준 7월 19일~7월 25일) 201,072장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여섯 멤버 폭발적인 보컬로 담아낸 곡으로, 스테이씨 음악적 성장은 물론 기존과는 달라진 새로운 에너지를 발산, 음원차트 1위와 뮤직비디오 32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