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농심·CJ제일제당·맥도날드 외

임현지 기자 2022. 8. 2. 17: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품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농심은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라이필 바이탈 락토' 2종을 출시했다.

농심은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라이필 바이탈 락토'를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 라이트를 시작으로 향후 칼로리, 나트륨, 포화지방 등을 더욱 엄격하게 고려한 '라이트' 제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식품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농심은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라이필 바이탈 락토' 2종을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칼로리를 25% 낮춘 '비비고 왕교자 Light(라이트)'를 판매한다. 맥도날드는 지난해 첫선을 보였던 '창녕 갈릭 버거'를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오는 4일 다시 선보인다.

사진=농심 제공

◆ 농심,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첫 출시

농심은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라이필 바이탈 락토'를 출시했다. 2020년 '라이필 더마 콜라겐'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뛰어든 농심이 콜라겐 이외 카테고리에서 선보이는 첫 신제품이다.

신제품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라이필 바이탈 락토 키즈'와 온가족을 위한 '라이필 바이탈 락토 패밀리' 두 제품이다. '키즈' 제품은 라이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패밀리'는 오는 9일 출시 예정이다.

키즈 제품에는 비타민 D와 아연을 첨가해 뼈 건강과 면역력 강화 효과도 더했다. 어린이가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바나나맛 분말 스틱 형태로 개발했다. 라이필 바이탈 락토는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으로 꼽히는 미국 다니스코사의 유산균과 농심이 개발해 특허받은 유산균을 배합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Light' 출시

CJ제일제당은 칼로리를 25% 낮춘 '비비고 왕교자 Light(라이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왕교자', '김치왕교자', '닭가슴살왕교자' 총 3종이다. 만두소에 당면 대신 실곤약을, 만두피에는 곤약 가루를 넣어 칼로리를 낮췄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 라이트를 시작으로 향후 칼로리, 나트륨, 포화지방 등을 더욱 엄격하게 고려한 '라이트' 제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웰니스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높아진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가공식품의 수준을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 맥도날드, '창녕 갈릭 버거' 재출시

맥도날드는 'Taste of Korea(한국의 맛)' 프로젝트 일환으로 지난해 첫선을 보였던 '창녕 갈릭 버거'를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오는 4일 다시 선보인다.

창녕 갈릭 버거는 100% 국내산 창녕 햇마늘이 담겼다. 순 쇠고기 패티 2장과 양상추, 토마토, 치즈를 비롯해 마늘 6쪽을 갈아 넣은 토핑, 마늘과 올리브유가 섞인 아이올리 소스가 더해졌다.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하자마자 전국적인 조기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한 달의 판매 기간 동안 약 158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판매 종료 이후에도 창녕 갈릭 버거의 지속적인 출시 요청이 이어졌으며, 맥도날드는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재출시를 결정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