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당한다는 거 주작".. 김가람 '왕따설' 반박글 등장

서진주 기자 입력 2022. 8. 2. 16: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교 폭력' 논란으로 그룹 르세라핌에서 퇴출된 김가람의 왕따설에 대한 반박글이 올라왔다.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가람 학폭 당한다는 거 주작이고 오히려 일진이었지"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김가람이 르세라핌 탈퇴 후 학폭 당하고 있다는 헛소리 기사 및 유튜브 영상 올라오는 거 보고 어이없어서 글을 쓴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르세라핌에서 퇴출된 김가람의 왕따설에 대한 반박글이 올라왔다. 사진은 지난달 2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앨범 ‘FEARLESS’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한 김가람. /사진=뉴스1
'학교 폭력' 논란으로 그룹 르세라핌에서 퇴출된 김가람의 왕따설에 대한 반박글이 올라왔다.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가람 학폭 당한다는 거 주작이고 오히려 일진이었지"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김가람이 르세라핌 탈퇴 후 학폭 당하고 있다는 헛소리 기사 및 유튜브 영상 올라오는 거 보고 어이없어서 글을 쓴다"고 전했다. 그는 "(김가람의 왕따설로 올라온 사진은) 경인중 체육복이라 (학폭) 사건 터지기 한참 전 일"이라며 김가람의 고등학교 시절 모습이 담긴 사진을 첨부했다.

그러면서 "낙서 내용 보면 중학교 때 친구들이랑 (김가람이) 서로 욕하면서 우정 놀이했던 것을 마치 서공예 학생들이 왕따시킨 것처럼 둔갑시킨 것"이라고 반박했다. 실제로 김가람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친구들과 욕설을 주고받은 메시지가 다수 공개된 바 있다.

앞서 지난 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가람의 근황"이라며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에는 김가람이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책상의 모습이 담겼고 여기에는 욕설이 포함된 낙서가 책상을 가득 채웠다. 이에 누리꾼은 현재 김가람이 언어폭력·따돌림 등 학교 폭력을 당하고 있다고 추측했다.

김가람은 데뷔 전부터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여 데뷔와 동시에 공식활동에서 제외됐다. 결국 지난달 20일 쏘스뮤직과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르세라핌에서 탈퇴했다.

[머니S 주요뉴스]
싸이 측 "불의의 사고, 고인에 애도 표해"
"갑질 아냐?"… 아이린, 공항서 찍힌 사진 '갑론을박'
손나은, 여리여리 몸매 美쳤네… "왜 이렇게 예뻐?"
그 돈을 일시불로?… 강승윤, SUV 중고차 얼마길래
"팔등신이야?"… 조현아, 쭉 뻗은 각선미 '눈길'
홍진영, 논문 표절 논란 후 근황… 마음고생 심했나?
"난 왜 안유진이 아니지?"… 이영지 댓글에 팬들 폭소
"고생했어"… 이혜영, 출산 이하늬에 OO 선물을?
"이미지가 뭐길래"… 정아, '결혼반대' 당한 사연
'런닝맨' 장애인구역 불법주차… 방송국 권리?

서진주 기자 jinju31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