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 10월 25일 출시

생활경제부 기자 2022. 8. 2.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



조이시티는 엔드림에서개발한 전쟁 시뮬레이션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의 출시일을 오는 10월 25일로 확정했다고 2일 밝혔다.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는 대전 격투 게임으로 인기를끌었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 IP를 활용해 만든 전쟁 시뮬레이션게임이다.

이 게임은 대전 격투 게임이었던 원작의 장점을 살려 전투에서는 각 캐릭터의 필살기를구현해 원작의 감성을 강조했으며, 3:3 파이터 전투, PVE 파이터 전투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마련됐다.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는 원작 시리즈에 맞춰 모두 수집 가능하며 지속적인 전투를통해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세련된 캐릭터 일러스트와 각종 연출들이 더해져 수집욕구와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킹오브파이터즈’ 세계관과 맞물리는 새로운 오리지널스토리가 제작됐다. 유저는 리더가 되어 ‘킹오브파이터즈’ 캐릭터들을 모아 악의 무리인 ‘네스츠’와 그에 맞서는 치열한 수싸움을 지휘하게된다.

조이시티는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 10월 25일 출시 일정에 맞춰 게임의 특징과 내 핵심 콘텐츠를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일계획이다.

생활경제부 기자 economy@khan.kr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