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성화x홍중, '더쇼' 스페셜 MC 출격..여상과 '찐형제' 케미

선미경 2022. 8. 2. 10: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 멤버 성화와 홍중이 '더쇼'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2일 오후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SBS M '더쇼' 에는 에이티즈 성화와 홍중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MC 여상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함께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에이티즈 멤버 성화와 홍중이 '더쇼'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2일 오후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SBS M ‘더쇼’ 에는 에이티즈 성화와 홍중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MC 여상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함께할 예정이다. 평소에도 유쾌한 찐형제 케미를 자랑하는 바가 있어 수많은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어 '더쇼'에는 최강 비주얼로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영국 3인조 밴드 “New Hope Club”의 스페셜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이들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듣기만 해도 시원하고 행복한 기운이 전달되는 곡 ‘Getting Better'를 선보인다. New Hope Club은 평소에도 한국과 K-POP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낸 만큼 한국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Getting Better' 무대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쇼' 속 코너 ’모두의 엔딩 - 쇼랑해(더쇼랑 미션해)‘에는 TO1이 출연한다. ’모두의 엔딩 - 쇼랑해‘는 제한 시간 내에 멤버 전체가 주어진 미션을 릴레이로 도전하는 코너로, 전원 미션 성공 시 멤버 모두가 엔딩 요정이 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들은 링을 던져 정해진 개수만큼 기둥에 걸어 내는 미션에 도전해, 성공에 대한 불타는 열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과연 TO1은 미션에 성공해 모두의 엔딩을 선보일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더쇼’에는 ATBO, ATEEZ(에이티즈), Hezz(홍의진), MC.MINZY with 은지(브레이브걸스), New Hope Club, P1Harmony, STAYC, TAN, TO1, TRENDZ(트렌드지), YOUNITE, 니콜, 블리처스, 아일리원(ILY:1), 첫사랑(CSR), 퍼플키스(PURPLE KISS) 등이 출연한다. 오늘(2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SBS M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