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훈, 입대 이틀 앞두고 삽질 "집에서 꿀 빨 시간에"(허섬세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삼부자 허재, 허웅, 허훈이 녹도의 보물을 찾아 무인도에 입성한다.
8월 3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될 JTBC '허삼부자 섬집일기-허섬세월' 마지막 회에서는 무인도에서 스펙터클한 하루를 보낼 허삼부자의 섬살이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그 목적지는 마을 주민들이 강력 추천한 보물섬 무인도로, 허삼부자가 녹도 입성 첫날부터 고대했던 일정을 마침내 소화하게 된 것.
하지만 허삼부자의 무인도행 역시 호락호락하지 않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허삼부자 허재, 허웅, 허훈이 녹도의 보물을 찾아 무인도에 입성한다.
8월 3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될 JTBC ‘허삼부자 섬집일기-허섬세월’ 마지막 회에서는 무인도에서 스펙터클한 하루를 보낼 허삼부자의 섬살이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허삼부자는 어느덧 열흘간의 섬 생활을 보내고 녹도에서의 마지막 날을 맞이한다. 허버지 허재는 이른 아침부터 부지런히 두 아들을 깨워 어디론가 떠날 채비를 한다. 그 목적지는 마을 주민들이 강력 추천한 보물섬 무인도로, 허삼부자가 녹도 입성 첫날부터 고대했던 일정을 마침내 소화하게 된 것.
허삼부자는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자연산 홍합들은 물론 보물섬이라는 별명처럼 지천에 잔뜩 깔린 먹거리들에 금세 시선을 빼앗긴다. 이어 섬살이의 피날레 만찬을 위해 대왕 홍합 채취에 잔뜩 열을 올린다.
하지만 허삼부자의 무인도행 역시 호락호락하지 않을 예정이다. 좀처럼 바위에서 떨어질 줄 모르는 자연산 홍합 때문에 힘이 빠지는 것은 물론 땔감 하나 없는 무인도에서 불 피우기는 쉽지 않기 때문.
이에 허훈은 손수 파이어 피트를 만들기 위해 맨손으로 땅을 파기 시작한다. 입대까지 단 이틀 앞두고 난데없이 삽질을 벌이던 허훈은 “집에서 꿀 빨고(?) 있을 시간에 여기서 뭐 하는지 모르겠다”라며 울컥한 심정을 토로한다. 이런 막내의 하소연에도 허버지는 아랑곳하지 않고 불이나 빨리 피우라며 홍합에만 온 신경을 쏟았다는 후문이다.(사진=JT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딸 리원, 차준환과 영상통화에 얼굴 빨개져 (안다행)[결정적장면]
- 김성령, 장거리부부 남편+아들 공개 “애 낳고 2달 만에 일해” (동상이몽2)[어제TV]
- 손담비♥이규혁 신혼집 장마에 물난리, 서장훈 김희철 당황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서장훈 “이규혁 태릉서 첫 만남, 한 번도 인사 안 해” 폭로 (동상이몽2)
- 이지혜♥문재완, 두 딸과 美 여행 근황 “현실은 극기훈련‥그래도 행복”
- 이혜성 前아나, 상체 노출 성숙美 발산‥묘하게 달라졌네
- ‘런닝맨’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주차 논란에 “변명 여지 없는 불찰” [전문]
- 애프터스쿨 정아 “환불원정대 이미지탓 시부모 결혼 반대”(복면가왕)[어제TV]
- 정태우 아내, 가슴서 결절 발견+유방암 검사‥정태우 “덜컥 겁나”(살림남2)
- 故신해철 딸 신하연 모델 데뷔까지 “이렇게 진한 화장 처음”(자본주의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