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서희원, 임신 2개월차 소문에 母가 한 말
백지은 2022. 8. 2. 07: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론 구준엽과 서희원 부부가 임신설에 휘말렸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과거 연인 사이였으나 여러가지 현실적 이유로 이별을 맞았다.
그러다 서희원이 왕샤오페이와 이혼한 뒤 구준엽이 연락한 것을 계기로 다시 사랑이 싹텄고, 20년만에 사랑에 골인했다.
구준엽은 최근 tvN '유키즈온더블럭'을 통해 서희원과의 러브 스토리를 풀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클론 구준엽과 서희원 부부가 임신설에 휘말렸다.
최근 서희원이 임신 2개월 차라는 소문이 확산됐다. 이에 서희원의 모친은 애플 뉴스 등 현지 언론을 통해 "나이가 몇인데 임신을 해도 감당할 수 없다. 딸의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며 임신설을 부인했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과거 연인 사이였으나 여러가지 현실적 이유로 이별을 맞았다. 그러다 서희원이 왕샤오페이와 이혼한 뒤 구준엽이 연락한 것을 계기로 다시 사랑이 싹텄고, 20년만에 사랑에 골인했다. 구준엽은 최근 tvN '유키즈온더블럭'을 통해 서희원과의 러브 스토리를 풀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 오토바이로 강남 질주한 비키니 커플..“선정적이다” 지적에 “다른 의도는 없어” 해명
▲ 故신해철 딸 신하연, 모델 데뷔..“이렇게 진한 화장은 처음”
▲ 이소라, 아이 셋 엄마였다…“20살에 낳은 큰딸, 첫생리때 집 아닌 밖에서 도울 수밖에”
▲ 도경완, '♥장윤정'이 부러트린 갈비뼈 “다시 부러짐”..이를 어쩌나?
▲ ‘日 준재벌 집안 아들’ 강남, ♥이상화와 도쿄 집 방문..“어렸을 때부터 살던 곳”
▲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토바이로 강남 질주한 비키니 커플.."선정적이다" 지적에 "다른 의도는 없어" 해명
- 故신해철 딸 신하연, 모델 데뷔.."이렇게 진한 화장은 처음"
- 이소라, 아이 셋 엄마였다.."20살에 낳은 큰딸, 첫생리때 집 아닌 밖에서 도울 수밖에"
- 도경완, '♥장윤정'이 부러트린 갈비뼈 "다시 부러짐"..이를 어쩌나?
- '日 준재벌 집안 아들' 강남, ♥이상화와 도쿄 집 방문.."어렸을 때부터 살던 곳"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