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토닉,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만원 대 행사 진행

김용우 2022. 8. 2. 00:4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가 음향기기 브랜드 비토닉에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카카오쇼핑하기 톡딜에서 8월 2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BEATONIC EC10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이하 EC10)와 BEATONIC 트루엔진2 듀얼 드라이브 이어폰(이하 트루엔진2)를 모두 할인가 1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EC10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기과 외부 소음 허용 모드를 통하여 온전히 사운드에 집중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또 C타입 젠더, 무선 충전 기능을 통하여 보다 더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주목할 점은 착용감이다. 커널형으로 디자인된 EC10은 다른 이어폰들과 달리 이어폰 유닛이 귀와 맞닿는 표면에 부분부분 입체감을 주는 디자인이 적용됐다. 또한 5가지 사이즈의 이어팁을 제공해 소비자가 원하는 사이즈의 이어팁으로 교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트루엔진2는 음질에 음질을 더한 듀얼 드라이버가 탑재된 모델로 각각 중,고음을 담당하는 2개의 크로스 오버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강렬한 베이스, 정확한 미들, 맑은 고음과 함께 놀라운 스테레오 사운드를 전달하며 HiFi 음악과 오디오를 위한 완벽한 밸런스를 선사한다.

퀼컴의 QCC3020 프리미엄 블루투스 칩셋이 탑재되어 더 빠른 전송속도 및 안정적인 연결이 구현되며, IPX6 생활 방수 지원, 오토 페어링 기능 탑재, 스포츠 후크 3세트, 이어팁 3세트를 추가 제공하여 사용자의 사용 환경에 맞춰 교체 사용이 가능하다.

앱코 관계자는 “비토닉은 다년간 헤드셋과 스피커 등을 출시한 앱코에서 수많은 노하우를 통해 런칭한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비토닉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행사는 2일 화요일까지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진행된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