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로 도배된 책상".. 김가람 근황에 누리꾼 '충격'

서진주 기자 2022. 8. 1. 19: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교 폭력' 논란으로 그룹 르세라핌에서 퇴출된 김가람의 근황이 전해졌다.

해당 사진이 사실이라면 김가람은 현재 언어폭력·따돌림 등 학교 폭력을 당하고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반면 "자업자득" "김가람도 저런 식으로 누군가를 괴롭혔던 거 아닌가" 등 김가람의 학교폭력을 지적했다.

김가람은 데뷔 전부터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여 데뷔와 동시에 공식활동에서 제외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르세라핌 전 멤버 김가람의 근황이 전해졌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학교 폭력' 논란으로 그룹 르세라핌에서 퇴출된 김가람의 근황이 전해졌다.

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가람의 근황"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가람이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책상의 모습이 담겼고 여기에는 욕설이 포함된 낙서가 책상을 가득 채웠다.

사진의 진위는 확인되지 않았으나 김가람과 같은 고등학교에 다니는 학생이 찍은 것으로 짐작된다. 해당 사진이 사실이라면 김가람은 현재 언어폭력·따돌림 등 학교 폭력을 당하고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이를 본 누리꾼은 "김가람이 잘못한 건 맞지만 이건 선 넘었다" "하이브가 나쁜 일 제대로 만들었네" "차라리 자퇴를 하는 방법이 좋을 듯" 등 김가람을 걱정하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반면 "자업자득" "김가람도 저런 식으로 누군가를 괴롭혔던 거 아닌가" 등 김가람의 학교폭력을 지적했다.

김가람은 데뷔 전부터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여 데뷔와 동시에 공식활동에서 제외됐다. 결국 지난달 20일 쏘스뮤직과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르세라핌에서 탈퇴했다.

[머니S 주요뉴스]
강수정 "어렵게 낳은 아들, 오냐오냐 키웠더니"
권오중 아내, 50대 후반 맞아?… 동안 미모 눈길
'유죄인간' 강태오씨 없으면 섭섭한데요?
김희철 '폭탄 선언'..."2023년 무조건 결혼한다"
'핑크빛 기류' 이은지·김해준, 환승연애서 달달
"바비인형인줄" 하리수, 금발여신 역대급 미모
'5개월 후 40세' 산다라박, 비혼 선언… 무슨 일?
'임창정♥' 서하얀, 3일째 일했더니… 가냘픈 몸매
'60세' 최명길, 수영복 자태… 황신혜·김성령 '엄지척'
이용식 딸, 40kg 감량 후 '오똑한 콧날+여배우 미모'

서진주 기자 jinju31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