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디비전, 롤러스케이팅 슈팅게임 '롤러드롬' 개발자 영상 첫 공개

이원희 2022. 8. 1. 17:3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 발매..2주간 할인 판매 예정

오는 16일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 발매…2주간 할인 판매 예정

프라이빗 디비전(Private Division)과 롤7(Roll7)은 신개념 롤러스케이팅 슈팅게임 '롤러드롬'의 출시 정보와 개발자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롤러드롬'은 2030년 미래 세상을 무대로 멋진 롤러스케이트 트릭과 파격적인 슈팅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3인칭 싱글 플레이 슈팅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신 개발자 영상에서는 스튜디오 주요 개발자가 출연해 플로우 개발 및 레벨 디자인 과정을 소개했다.

특히 강렬한 사운드트랙, 개발 과정에서 집중한 요소, 독특한 트릭 메커니즘 등 플레이어가 핵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유도한 방식을 확인할 수 있다.

'롤러드롬'은 오는 16일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며, 발매를 기념해 29일까지 2주간 정상가격 3만4800 원에서 할인된 2만2968 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출시와 동시에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프리미엄 멤버를 대상으로 '롤러드롬' 체험판을 제공할 예정이다.

'롤러드롬'은 15세 이용가 등급을 받았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