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손준호 子, 이렇게 컸어? 11살에 골프가 취미.."내가 못쳐서 잔소리"

정안지 2022. 8. 1. 1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폭풍성장한 아들 주안이의 근황을 공유했다.

김소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안이 두번째 라운딩"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라운딩에 나선 김소현과 남편 손준호, 아들 주안 군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김소현은 지난 2011년 8세 연하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결혼, 슬하에 주안 군을 두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폭풍성장한 아들 주안이의 근황을 공유했다.

김소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안이 두번째 라운딩"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라운딩에 나선 김소현과 남편 손준호, 아들 주안 군의 모습이 담겨있다. 함께 골프를 즐기고 옹기종기 모여 사진을 촬영 중인 가족. 함께하는 취미에 즐거운 듯 얼굴에는 행복한 미소가 가득했다.

이때 올해 11살인 주안 군은 벌써 골프를 치는 등 폭풍성장해 훌쩍 큰 모습이 놀랍다.

김소현은 "새벽에 야심차게 떠났는데 비가 와서 9홀만 아쉽게 마무리"라면서 "내가 너무 못쳐서 둘이 잔소리"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긴다.

한편 김소현은 지난 2011년 8세 연하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결혼, 슬하에 주안 군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과거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해 사랑을 받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오토바이로 강남 질주한 비키니 커플..“선정적이다” 지적에 “다른 의도는 없어” 해명
故신해철 딸 신하연, 모델 데뷔..“이렇게 진한 화장은 처음”
이소라, 아이 셋 엄마였다…“20살에 낳은 큰딸, 첫생리때 집 아닌 밖에서 도울 수밖에”
도경완, '♥장윤정'이 부러트린 갈비뼈 “다시 부러짐”..이를 어쩌나?
‘日 준재벌 집안 아들’ 강남, ♥이상화와 도쿄 집 방문..“어렸을 때부터 살던 곳”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