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애찬, 장민호 모델로 간장게장 CF 공개

2022. 8. 1. 16: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셰프애찬]
㈜오웬푸드의 셰프애찬(대표 박우연)이 인기 트로트 가수 장민호를 모델로 두 가지 버전의 간장게장 CF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버전인 ‘사랑에 빠진 민호’에서는 슈트를 빼입은 장민호가 소개하는 사랑에 빠진 ‘걔’가 알고 보니 간장게장의 ‘게’였다는 것이 밝혀지는 재밌는 장면이 담겼다. 또한, 두 번째 버전인 ‘우리 집에 민호 셰프가 왔다’는 셰프복을 입은 장민호가 요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매력을 어필했다.

셰프애찬 관계자는 “촬영 내내 장민호 님과 셰프복이 정말 잘 어울렸고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어가는 모습에 프로페셔널함을 느꼈다. 장민호 님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신경 써서 간장게장을 준비한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셰프애찬 관계자는 “앞으로 인기 가수 장민호 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오웬푸드의 셰프애찬 간장게장은 셰프애찬만의 특제 소스와 연평도에서 신선한 꽃게를 선별하여 만들어졌고, 그중 암꽃게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셰프애찬 박우연 대표이사는 “맛과 신선함을 모두 잡았다”라며 “게장 마니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셰프애찬의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 스토어, 자사 앱(‘셰프애찬’), 쿠팡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궁선희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