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템, 슬리브리스 톱

2022. 8. 1. 10: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땀이 줄줄 흐르는 한여름날의 공기.

특히나 무더운 이번 여름에는 민소매 톱을 활용한 Y2K 룩이 강세.

슬리브리스 톱과 와이드 팬츠 및 핸드백 모두 한 컬러로 맞춰 힙한듯 균형미 있는 스타일링을 꾸려낸 그.

한편 트와이스 사나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크롭 톱과 데님 팬츠를 선택해 청키하고 유니크한 서머 룩을 연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nnierubyjane

땀이 줄줄 흐르는 한여름날의 공기. 요즘처럼 덥고 습한 계절에는 조금만 움직여도 불쾌감이 엄습하는 만큼, 착장 선택에도 상대적으로 긴 시간이 필요하기 마련. 꽁꽁 싸맬수록 체내 온도는 더욱 높아지기 때문에 스타일링이 있어 가벼운 노출은 필수가 되어버린 시점이다.

그런 가운데 민소매 톱이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실용성과 마력은 무궁무진할 것. 두 팔을 시원하게 드러내 여성의 관능적인 마력을 드높일 뿐만 아니라, 팬츠 및 카디건 등 타 아이템군과 무심하게 매치되어 분방한 면모를 내비친다는 사실.

특히나 무더운 이번 여름에는 민소매 톱을 활용한 Y2K 룩이 강세. 이렇듯 다른 디테일 아이템을 최소화하고 본연의 실루엣에 한껏 다가서 보는 건 어떨까. 그 누구보다도 훨씬 쿨한 여름 패션 스타일링을 이룩할 수 있을 것.

@vousmevoyez

정수정은 베이지 컬러 톱에 청키한 데님과 볼레로를 곁들어 클래식한 패션을 완성했다. 웨지힐 대신 심플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적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s2seolhyuns2

김설현은 여름에 특화된 올 블랙 착장을 준비했다. 슬리브리스 톱과 와이드 팬츠 및 핸드백 모두 한 컬러로 맞춰 힙한듯 균형미 있는 스타일링을 꾸려낸 그.
@jin_a_nana

나나는 같은 블랙 컬러 톱을 착용했지만 디트로이트 데님을 매치해 센슈얼한 마력을 살렸다. 무드에 맞춰 무심하게 머리를 풀어 헤친 것 또한 놓치지 말 것.
@lalalalisa_m

블랙핑크 리사도 비슷한 착장 조합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소화했다. 헤어 역시 별다른 디테일 포인트 없이 늘어뜨려 나른하고 잔잔한 데일리룩에 다가선 모습.
@m.by__sana

한편 트와이스 사나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크롭 톱과 데님 팬츠를 선택해 청키하고 유니크한 서머 룩을 연출했다. 알록달록한 상반신 컬러를 기본적인 데님 팬츠로 다소 상쇄한 듯한 시점.
@_imyour_joy

레드벨벳 조이는 니트 슬리브리스 톱으로 걸리시하고 프레피한 패션을 빚어냈다. 함께 매치한 데님 스커트와 블랙 로퍼 또한 눈여겨볼만 한 요소.
@jennierubyjane

제니가 선보인 화이트 탱크 톱&카고 팬츠 조합은 패션업계 종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이지 캐주얼 웨어를 완성했기 때문. 청키한 솔의 스니커즈와 아이웨어도 그것을 극적으로 이루는데 한몫했다.
@hyeri_0609

혜리와 강민아는 캐주얼한 시밀러 룩으로 청량미를 이끌어냈다. 둘 다 화이트 톱 위에 귀여운 네크리스를 곁들여 교집합 포인트에 다다랐다는 사실.

박찬 기자 parkchan@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