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전시회, 오늘(1일)부터 티켓 판매 시작

2022. 8. 1. 10: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전시회 티켓이 오늘(1일) 오후 5시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주최사인 라이브커넥트는 1일부터 G마켓을 통해 NCT DREAM의 전시회 'DREAM VIBE'의 1차 티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NCT DREAM은 '드림바이브'라는 주제로 전시회를 개최해 NCT DREAM의 기념적인 행보와 팬클럽 '엔시티즌' 일명 '시즈니'가 함께 쌓아 온 추억들을 되새길 수 있는 전시를 마련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라이브커넥트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전시회 티켓이 오늘(1일) 오후 5시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주최사인 라이브커넥트는 1일부터 G마켓을 통해 NCT DREAM의 전시회 ‘DREAM VIBE’의 1차 티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NCT DREAM은 ‘드림바이브’라는 주제로 전시회를 개최해 NCT DREAM의 기념적인 행보와 팬클럽 ‘엔시티즌’ 일명 ‘시즈니’가 함께 쌓아 온 추억들을 되새길 수 있는 전시를 마련한다.

또한 NCT DREAM의 ‘오르골(Life Is Still Going On)’ 노래를 모티브로 한 공간과 더불어 ‘시즈니’만을 위한 특별한 공간 및 NCT DREAM 멤버들의 어린 시절 모습까지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입장권을 단체 이미지와 멤버 별 이미지가 포함된 디지털 카드 티켓으로 제공, 관람객들은 원하는 디자인의 티켓을 직접 고를 수 있으며 전시회 전용 MD와 온라인 한정 판매 MD도 추후 공개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20일부터 10월 18일까지 약 두 달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파이팩토리에서 진행되며, 전시회 일정을 2주 단위로 나누어 오늘 1일에는 8월 20일부터 2주 간의 전시회 일정으로 1차 판매가 먼저 진행될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