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돌아온 호날두' 맨유, 라요와 친선전 1-1 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날두가 일단 맨유에서 프리시즌 평가전을 뛰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8월 1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라요 바예카노와의 프리시즌 친선 경기에서 1-1로 비겼다.
맨유가 지난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하면서 호날두는 1년 만에 팀을 떠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호날두는 맨유의 프리시즌 일정을 정상적으로 소화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호날두가 일단 맨유에서 프리시즌 평가전을 뛰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8월 1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라요 바예카노와의 프리시즌 친선 경기에서 1-1로 비겼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이번 여름 처음으로 경기에 나섰다.
맨유가 지난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하면서 호날두는 1년 만에 팀을 떠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구단과의 대화 후에도 호날두의 생각은 바뀌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호날두는 맨유의 프리시즌 일정을 정상적으로 소화하지 않았다. 그는 개인 사유로 태국, 호주 프리시즌 투어에 결장했고 이후에도 팀과 훈련을 따로 진행했다.
시즌 개막을 앞두고 일단 팀에는 합류했다. 선발 출전한 호날두는 전반 45분을 소화하고 교체됐다.
한편 이날 경기는 후반 3분 아마드 트라오레의 선제골, 후반 12분 알바로 가르시아의 동점골로 1-1 무승부로 종료됐다.(사진=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갖고 하나는 사라져” 정우영, 네이마르 유니폼 공개수배(뭉찬2)[어제TV]
- 정우영 “손흥민 방문 늘 잠겨 있어” 폭로에 안정환 불똥→버럭 해명(뭉쳐야2)
- 안정환 “정우영, 차범근→손흥민 못해본 분데스리가 우승” 극찬(뭉찬2)
- ‘우영우’ 박은빈, 손흥민 제치고 스타 브랜드평판 1위
- ‘손흥민 66분’ 토트넘, 무리뉴의 로마에 0-1 패
- ‘손흥민 선발’ 토트넘, 로마에 고전 전반 0-1
- ‘손흥민 선발 출전’ 토트넘, AS로마전 라인업 공개
- 서기, 손흥민 따라하기[포토엔HD]
- “손흥민 방문 늘 잠겨 있어” 국대 막내 정우영 고충 토로 (뭉찬2)
- ‘뭉찬2’ 국대 막내 정우영 “손흥민 방문 무조건 늘 잠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