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이은지 초밀착, 애칭 '애기'→하트 가슴털까지 애정 뿜뿜(코빅)[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해준이 이은지를 향한 달달한 애정을 연기했다.
7월 31일 방송된 tvN 예능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463회에서는 비즈니스 커플 김해준, 이은지가 헤어졌다가 연애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만난 전 연인을 연기했다.
이은지는 이런 김해준과 초밀착해선 "여전히 가슴털이 뾰족하네"라고 말하며 두 사람이 전 연인임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해준이 이은지를 향한 달달한 애정을 연기했다.
7월 31일 방송된 tvN 예능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463회에서는 비즈니스 커플 김해준, 이은지가 헤어졌다가 연애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만난 전 연인을 연기했다.
이날 이은지, 김해준, 이혜지, 강재준, 이은형은 '환승연애'의 출연진으로 등장했다. 프로그램에는 X가 누군지 밝히면 퇴소 처리가 되는 규칙이 있었는데.
김해준은 전 연인이 쓴 'X소개서'를 읽다가 눈물 흘렸다. 전 연인이 그에 대해 "해준은 정말 진득하고 의지가 되는 사람. 저는 해준의 넓은 가슴을 참 좋아했다. 그 넓은 가슴 사이엔 왕점이 하나 있었는데 전 점에 있는 털 세가닥을 참 좋아했다. 지금도 가끔 해준의 사이 먼 젖꼭지가 그립다"고 쓴 것. 김해준은 센티해져 "죄송하다. 못하겠다"며 더이상 소개서 읽기를 거부했다.
이후 자유시간, 이은지가 높이 있는 TV 리모컨을 가지러 가자 김해준이 다가가 도와줬다. 이은지는 이런 김해준과 초밀착해선 "여전히 가슴털이 뾰족하네"라고 말하며 두 사람이 전 연인임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은지는 퇴소 조항에 따라 다른 사람들이 "둘이 X 아니냐"고 의심하자 갑자기 김해준의 셔츠를 제 손으로 풀어헤치곤 "이 사람이 가슴털이 이렇게 있다. 겁나 뾰족하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해준의 가슴털은 마치 이은지에 대한 마음을 담은 듯 하트 모양이라 눈길을 끌었다.
이어 술자리 게임이 진행됐다. 이때 아이엠그라운드 게임을 하면서 김해준은 모두가 서로의 이름 석자를 부르는 가운데 홀로 "애기 셋"을 외쳤다. 이은지는 자연스럽게 "애기 애기 애기"라고 받으며, 김해준의 '애기' 애칭의 주인공이 본인임을 나타냈다.
또 한 번 X를 티내버린 두 사람에 의심이 향했다. 김해준은 "은지 씨 전자담배 '액이' 부족하다고 해서"라고 변명했으나 통하지 않았고, 이은지는 괜히 버럭하며 공간을 나가버렸다.
이에 다른 이들이 이은지의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쫓아간 사이 홀로 남은 김해준은 "내 눈이 이상한가? 왜 난 아직 애기로 보이지?"라며 이은지를 향한 미련과 애정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tvN '코미디빅리그'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태우 아내, 가슴서 결절 발견+유방암 검사‥정태우 “덜컥 겁나”(살림남2)
- 황수경 “운전할 때 제일 심한 욕‥‘미치지 않았어?’”(아는 형님)
- 故신해철 딸 신하연 모델 데뷔까지 “이렇게 진한 화장 처음”(자본주의학교)
- 고은아, 새빨간 비키니로 글래머 인증‥뱃살 빠지니 여신이네
- ‘유산 3번 고백’ 강수정 “子 어렵게 가져 오냐오냐, 말 더럽게 안 들어”(아형)[어제TV]
- 강승윤, 6980만원 SUV 쿨 결제 “내 첫차, 나에게 이런 날이” 감격(나혼산)
- ‘걸그룹 느낌’ 21살 이수진 딸 “母 3번째 결혼 걱정돼” (동치미)[결정적장면]
- 오마이걸 미미, 수영장서 과감한 탈의 “저 비키니 가요”(지구오락실)
- 장윤주, 범접불가 수영복 패션…한 마리의 돌고래 같아
- 박주호 아들 진우, 누나 구하러 화재 현장 뛰어들어 ‘감동’(슈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