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로타리클럽 원남면서 청결 캠페인

오인근 기자 2022. 7. 31. 18:3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제로타리 3740지구 음성로타리클럽(회장 한상철)은 지난 29일 원남면 하노리 36번 국도변 로타리동산에서 '내고장 음성사랑 상상하는 봉사 활동'을 실시 하고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음성군 제공.

[음성]국제로타리 3740지구 음성로타리클럽(회장 한상철)은 지난 29일 원남면 하노리 36번 국도변 로타리동산에서 '내고장 음성사랑 상상하는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초아의 봉사'를 모토로 지역사회에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하는 음성로타리클럽 회원 20여 명은 36번 국도를 통행하는 차량에서 마구 버려진 쓰레기를 말끔하게 치우며 휴가철 음성군을 방문하거나 경유하는 관광객을 반갑게 맞이하고 환영하고자 청결 캠페인을 전개했다.

음성로타리클럽은 수시로 청결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집수리 봉사, 사랑의 난방유 나눔봉사, 이불 배달봉사, 이동 빨래 및 목욕봉사, 방역봉사, 독거노인 생일상 차려드리고 말벗하기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한상철 회장은 "'상상하고 실천하라 음성RC'의 슬로건을 음성군 도시브랜드 '상상대로 음성'과 연계해 내고장 음성사랑 실천으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로타리, 환경을 지키고 가꾸어 나가는 로타리로 거듭 태어나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 모범단체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