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웹툰' 김세정X남윤수, 계약직과 정규직 만남 "왜 따라와" [★밤Tview]

이상은 기자 2022. 7. 29. 23: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의 웹툰'에서 김세정과 남윤수가 입사 동기로 만났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에서는 구준영(남윤수 분)가 함께 입사한 온마음(김세정 분)이 자신을 따라온다고 오해하는 모습이 담겼다.

온마음은 "아 저 웹툰 서비스팀 찾아온 건데, 저 오늘부터 웹툰 팀으로 출근하거든요 구준영씨는요?"라고 말했다.

이후 웹툰 서비스팀에서 부편집장 석지형(최다니엘 분)은 "자 이번 우리 팀 신입사원으로 발탁된 구준영씨 그리고 온마음씨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상은 기자]
/사진=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방송화면

'오늘의 웹툰'에서 김세정과 남윤수가 입사 동기로 만났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에서는 구준영(남윤수 분)가 함께 입사한 온마음(김세정 분)이 자신을 따라온다고 오해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온마음은 네오 웹툰에 첫 출근했다. 온마음은 출근길에 자신과 함께 면접을 치른 구준영을 보며 "안녕하세요. 합격하셨네요"라며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구준영은 "아 네 안녕하세요"라고 딱딱하게 답했고, 온마음은 "붙으실 것 같았는데 역시"라고 말했다.

구준영은 불편한 듯 자리를 먼저 떴고,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쳐 자신을 따라오는 온마음에게 "왜 자꾸 저 따라오세요"라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온마음은 "아 저 웹툰 서비스팀 찾아온 건데, 저 오늘부터 웹툰 팀으로 출근하거든요 구준영씨는요?"라고 말했다. 이에 구준영은 온마음의 면접 엉터리을 회상하며 걱정했다.

이후 웹툰 서비스팀에서 부편집장 석지형(최다니엘 분)은 "자 이번 우리 팀 신입사원으로 발탁된 구준영씨 그리고 온마음씨입니다"라고 소개했다. 구준영은 "안녕하세요. 구준영입니다"라고 소개했고, 온마음은 "안녕하세요. 온마음입니다. 비록 1년 계약직이지만 팀에 폐 끼치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에 장만철(박호산 분) 편집장은 "온마음씨는 내가 특별하게 회사에 요청해서 우리 부서에서 일할 수 있도록 따로 계약한 특별 인재입니다"라며 흐뭇하게 웃었다.

첫 출근한 온마음은 사원증과 명함을 받고 기뻐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김진호, SG워너비서 2번째로 장가간다..상대 여성은 누구?
'우영우' 권모술수, 수염 그리니..양세찬과 닮은꼴 200% '폭소'
'고우림, ♥김연아 여왕 모시듯' 데이트 목격담
손담비♥이규혁, 커플룩..이 더위에도 스킨십
김연아 10월 결혼 앞두고 혼전임신 입 열었다
제시, 누드톤 착시 비키니..안입은 듯
이상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