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미국의 GDP가 두 분기 연속 마이너스를 기록하며 경기침체에 대한 공포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경기침체가 아니라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2. 미·중 정상이 타이완 문제를 놓고 충돌 양상을 보였습니다.
특히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불장난을 하면 반드시 타 죽는다는 거친 표현까지 썼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미국의 GDP가 두 분기 연속 마이너스를 기록하며 경기침체에 대한 공포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경기침체가 아니라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2. 미·중 정상이 타이완 문제를 놓고 충돌 양상을 보였습니다. 특히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불장난을 하면 반드시 타 죽는다는 거친 표현까지 썼습니다.
3. 러시아가 54일 만에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에 미사일 폭격을 감행했습니다. 이번 폭격은 우크라이나가 남부 헤르손에서 보급로를 끊는 등 반격에 나선 직후에 나왔습니다
4. 서울을 비롯한 전국 곳곳의 폭염특보가 폭염경보로 확대됐습니다. 서울은 낮 기온이 35도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등 이번 더위가 절정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고우림, ♥김연아 여왕 모시듯 조심조심”…달달한 데이트 목격담
- “20년 전 김건희 여사 사진 봤다” 공유된 일본 교수 SNS
- “부모님이 제작하신 건데…” 양궁 안산 분노케 한 '시계 판매글' 뭐길래
- “혼자 넘어진 자전거, 괜찮냐 물었다가 가해자로 몰렸다”
- 인재 육성도 모자라 방값이 공짜라는 고시원의 진실은?
- “5분 주차에 신고, 할 일 없어요?” 불법 운전자 적반하장
- 2년간 여학생 불법 촬영한 남고생…조사 전 휴대전화 버렸다
- “중 로켓 잔해, 31일 지상 추락 위험…한국도 예상 범위”
- “'내부 총질' 문자 속 강기훈, 권성동 정무실장 출신이다”
- 사망한 장애인 20kg…“훈육하려 굶겼다” 잔혹한 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