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속 코로나 의료진
최동준 2022. 7. 29. 11:07

[서울=뉴시스] 최동준 기자 = 29일 서울 종로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의료진이 더위를 식히고 있다.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수가 전날 대비 8만5320명 늘었다. 2022.07.29. photocdj@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홍혜걸·여에스더, 5년 별거 끝…"아내 우울증 생각보다 심각"
- 송지효 45살 맞아? 속옷 화보서 드러난 놀라운 몸매
- "삼성전자·SK하이닉스 매도는 뼈저린 실수, 독점 가치 절대적"…파브라이가 말하는 가치투자
- 하춘화 "공연 중 새총 날아와…악수하는 손엔 면도날"
- 지나, 10년 만에 복귀 시동…'꺼져줄게 잘 살아' 리메이크
- 최여진 "박하나 돈 많더라…10억 해줬냐" 양치승 미담 언급
- CCTV에 딱 걸렸네…기희현, 2세 연하 이상윤과 열애
- 트와이스 정연, 친언니 공승연 소속사 미팅
- 김대호, 프리 선언 후 속내…'아나운서 때가 낫다' 반응에 흔들
- 고준희, 12세 연하男과 맞선…"20대 중반부터 결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