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솔 "시각 장애 주작설..아직도 눈 마주쳤다더라"(요상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각장애인 유튜버 김한솔이 자신에 대한 오해를 해명했다.
7월 27일 방송된 KBS2 '요즘 것들이 수상해'에서는 시각장애인 유튜버 김한솔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한솔은 격하게 고개를 끄덕이면서 "지금까지도 계속 뻥치는 거 아니냐, 주작이다, 눈 마주쳤다 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 김한솔은 '요즘 것들이 수상해' 녹화에 대해 "화면 해설로 상황을 설명해주니 편하게 녹화하고 있다. 화면 해설로 영화도 보곤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시각장애인 유튜버 김한솔이 자신에 대한 오해를 해명했다.
7월 27일 방송된 KBS2 ‘요즘 것들이 수상해’에서는 시각장애인 유튜버 김한솔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약 3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다.
김한솔은 "오른 쪽은 빛이 있다 없다 정도고. 왼쪽 눈은 앞에 가까이 있으면 물체가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있다. 어린 아이들을 안 보인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정세운은 "시선 처리가 자연스러워서 초반에는 연기를 하냐는 반응이 있었다고"라며 질문했다.
김한솔은 격하게 고개를 끄덕이면서 "지금까지도 계속 뻥치는 거 아니냐, 주작이다, 눈 마주쳤다 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경규가 "한솔 씨는 보이지 않지만 눈을 마주치려고 노력하는 거 같다"고 하자 김한솔은 "소리를 잘 찾는 편이다. 사람 소리가 나는 그 부분을 향한 뒤 약간 위 쪽이 눈이라고 생각하고 보는 거 같다"고 이야기했다.
또 김한솔은 ‘요즘 것들이 수상해’ 녹화에 대해 "화면 해설로 상황을 설명해주니 편하게 녹화하고 있다. 화면 해설로 영화도 보곤 한다"고 말했다.
(사진=KBS2 ‘요즘 것들이 수상해’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예고시절 첫 좌절 겪고 방황, 결국 권고 퇴학 조치”(오케이)
- “끊긴 와이파이 같이‥” 설현, 알고보니 이석증이었다
- 이선빈 “이게 맞아?” 얼굴 막 써도 예쁜 ♥이광수의 연인
- 송가인, 전국 투어 콘서트 매진 행렬 속 하유비 깜짝 방문 ‘훈훈’
- 이승환, 동업자 횡령에 300억 사업 부도→식욕장애 등 극복(근황올림픽)
- “박물관인 줄” 김세아, 광채나는 으리으리한 집→민낯 공개(체크타임)
- 최다니엘 “외국 아닌 암사동 출신, 父정관수술 뚫고 태어나” (돌싱포맨)
- 김구라 “아내에 큰소리 안 내, 결혼 두 번 한 놈이 뭘” (동상이몽2)
- ‘우영우’ 측 “포상으로 황금고래 준비, 발리여행은 개인일정”[공식입장]
- 진태현♥박시은, 입양한 장녀+뱃속 차녀도 母성 주기로 한 이유 (동상이몽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