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한지민 '힙하게' 여주 물망, 김석윤 감독과 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이 김석윤 감독과 재회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한지민은 농촌을 배경으로 하는 김석윤 감독 신작 '힙하게'(가제) 여주인공 물망에 올라 출연을 검토 중이다.
이미 김석윤 감독과 호흡을 맞춘 남배우 중 '힙하게' 출연 제안을 받은 배우가 있다는 전언이다.
기존에 합이 좋은 배우가 남주인공 자리를 꿰찰지, 새로운 배우가 새롭게 김석윤 감독과 합을 맞출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한지민은 농촌을 배경으로 하는 김석윤 감독 신작 ‘힙하게’(가제) 여주인공 물망에 올라 출연을 검토 중이다.
한지민과 김석윤 감독은 앞서 영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연기자와 연출자로 호흡을 맞춘 사이다. 특히 ‘눈이 부시게’를 통해서는 작품성과 흥행성을 증명, 검증된 콤비라는 평가를 받는다. 이런 두 사람이 ‘힙하게’를 통해 다시 뭉칠 예정이다.
여주인공으로 한지민이 유력한 가운데 남주인공 캐스팅 진행도 한창이다. 이미 김석윤 감독과 호흡을 맞춘 남배우 중 ‘힙하게’ 출연 제안을 받은 배우가 있다는 전언이다. 기존에 합이 좋은 배우가 남주인공 자리를 꿰찰지, 새로운 배우가 새롭게 김석윤 감독과 합을 맞출지 주목된다.
‘힙하게’는 농촌을 배경으로 그곳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인간적으로 담을 예정이다. 내년 방영을 목표로 제작에 들어간다. 편성은 JTBC가 유력하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사, 불륜한 예비남편과 극비리 결혼식 “용서하기로”
- 서현, 이제껏 보지 못했던 고혹美…소녀시대 막내 맞아? [DA★]
- ‘美 한 달 살기中‘ 김빈우 “뉴욕 개똥도 좋아” (다시 갈지도)
- 송강호 “‘범죄도시’에 손석구, ‘비상선언’엔 임시완 있다”(종합)[DA:인터뷰]
- 이효리♥이상순, 한남동 건물 88억대에 매각→차익 30억대
- 토니안, 김재덕과 헤어진 이유? “이대로 같이 살면…” (신랑수업)
- 윤은혜, 7년 동거 매니저 소개 “이런 남편 만나고파…사기 당해 상처多” (전참시)[TV종합]
- 천정명♥김제이 스킨십 난리 “만지는 느낌 좋았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윤진이, ‘역아’ 둘째 딸 낳자마자…남편 김태근 ‘아들 타령’ (동상이몽2)
- 임원희, 10살 연하+고학력 여자친구 고백…문자도 공개했는데 ‘AI’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