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온라인 쇼케이스 8월 2일 개최

남정석 2022. 7. 26. 17: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8월 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IP 최초로 소환사가 게임에 직접 등장해 세 마리의 소환수들과 팀을 이뤄 전략 전투를 펼치는 소환형 MMORPG로, 캐릭터의 수집과 조합을 통한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고 컴투스는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는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8월 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IP 최초로 소환사가 게임에 직접 등장해 세 마리의 소환수들과 팀을 이뤄 전략 전투를 펼치는 소환형 MMORPG로, 캐릭터의 수집과 조합을 통한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고 컴투스는 전했다. 개성 뚜렷한 세 소환사와 속성과 스킬이 다른 350여종의 다양한 소환수가 등장하는 만큼 팀 조합에 따라 다양한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다.

가상현실 기술이 접목된 이번 버추얼 쇼케이스에는 이주환 컴투스 대표이사를 비롯해, '크로니클'의 개발 총괄을 담당한 이은재 PD, 마성빈 사업실장 등 컴투스 주요 관계자들이 직접 나서 신작의 특징과 핵심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 전세계 1억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크로니클'의 향후 운영 계획 및 출시 후 포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외에도 각종 콘텐츠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최초로 선보이고, 영상 공개에 따른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한다.

오는 8월 16일 '크로니클'의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선보이는 쇼케이스 영상은 8월 2일 오전 9시부터 '크로니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이소라, 아이 셋 엄마였다…“20살에 낳은 큰딸, 첫생리때 집 아닌 밖에서 도울 수밖에”
‘日 준재벌 집안 아들’ 강남, ♥이상화와 도쿄 집 방문..“어렸을 때부터 살던 곳”
미모의 북한 승무원, 송혜교인 줄 알았어…문현지, 리즈 시절로 컴백
박시은, 둘째 딸도 엄마 성 따른다...♥진태현 밝힌 이유 '감동'
‘♥고우림 결혼’ 김연아, 혼전 임신설 왜?..소속사 입장은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